‘트랜스포테이션 인사이트’ 던우디 ‘캠퍼스 244’로 본사 이전
노스캐롤라이나 샬럿 인근 본사의 유망한 글로벌 물류기업인 ‘트랜스포테이션 인사이트 LLC’가 메트로 애틀랜타로 본사를 이전한다고 애틀랜타비즈니스크로니클지(ABC)가 보도했다.
트랜스포테이션 인사이트 LLC는 샬럿 지역에서 3번째 규모의 사기업이며 가장 큰 유통회사 중 하나로 팬데믹 전부터 애틀랜타에서 여러 유통 물류 기업들을 인수하고 몸집을 불리며 이전 준비를 차근차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트랜스포테이션 인사이트는 ‘스펜드 매니지먼트 엑스퍼츠, 플래티엄 서클 테크놀로지스, 놀란 트랜스포테이션 그룹 등을 인수했으며 최근에는 던우디 마타역 인근 던우디의 복합 재개발 프로젝트인 ‘캠퍼스 244’의 첫번째 대형 테넌트 중 하나로 17만4400스퀘어피트 면적의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 트랜스포테이션 인사이트는 연말까지 기존 직원 1200명을 새 본사로 옮길 계획이며 던우디에서 추가로 300명을 직원들을 채용할 계획이다.
트랜스포테이션 인사이트는 지난 2018년 연말 이후 수입이 28억달러에서 43억달러로 크게 증가했다. 켄 베이어 CEO는 “매년 수입이 50%씩 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트랜스포테이션 인사이트는 샬럿 북쪽에서 1시간 거리인 노스캐롤라이나 히코리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던우디로 본사 이전 후에도 그곳 오피스를 계속 유지할 계획이다.
던우디 캠퍼스 244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