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석장 16세 소년 기계사고로 사망
17일 조지아의 한 10대 소년이 지역 암석 채석장에서 사고를 당해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잭슨카운티 경찰은 보안관들이 오후 1시 12분 벌컨 메터리얼 락 채석장에 출동 당시 기계 조각 아래에 낀 16세 소년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브라이언 타그펜으로 신원이 확인된 소년은 편부모 밑에서 자라면서 가정에 도움을 주고자 여름 방학 동안 굴착 회사에 계약직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산업 재해 관리센터가 이 사건을 맡아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다.
스네빌 자동차 대리점 연쇄 강도사건
귀넷 경찰은 스넬빌 지역의 자동차 대리점에서 발생한 연쇄 강도 침입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스톤마운틴 하이웨이에 위치한 잠스 중고차 대리점에서 최근 강도가 침입해 모든 자동차 열쇠를 모두 훔쳤다. 보안 카메라에 포착된 영상에 카르면 19일 이른 아침 두 명의 남자가 사무실에 침입해 90개 이상의 자동차 열쇠를 가져가고 있다. 강도들은 경보 시스템 설정이 되어 있는 않았던 밤에 창문을 통해 침입한 것으로 확인됐다. 침입 후 강도들은 감시 카메라의 위치를 바꾸고, 열쇠가 보관되어 있는 서랍에서 약 3만 5000달러 가치의 열쇠를 훔쳐갔다. 또한 같은 대리점에서는 2주전에도 강도가 정문을 통해 들어왔고, 경보음이 울리자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했었다. 경찰은 이러한 두번의 침입이 같은 용의자(들)에 의해 발생했는지는 불분명하다고 밝혔다. 제보=770-513-5480
샘스클럽 맴버십 8달러에 제공
샘스클럽은 6월 17일부터 26일까지 독립 기념일 축하 이벤트 일환으로 연간 회원권을 8달러에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샘스 클럽의 일반 회원 가입비는 원래 한해 45달러이다. 이번 맴버십 할인은 1인당 1건으로 제한되며 신규 회원과 6개월 이상 비활동 계좌가 있는 이전 회원에게만 유효하다고 밝혔다. 무료 배송 및 약국 할인을 포함한 '플러스' 멤버십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커머스 지역 모텔 6서 대형 화재
20일 저녁 I-85번 국도 15 근처 프론티지 도로 100블록에 위치한 모텔 6 에서 사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모텔에서 일한 직원은 세탁실에서 연기가 가장 먼저 났다고 말했다. 소방당국은 이번 화재는 20년 만에 이 지역에서 발생한 가장 큰 화재이며 20개 이상의 기관들이 화재 진압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으며 투숙객들에게는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모텔 6 화재 현장.
스네빌 중고차 대리점 강도 용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