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글로벌-CEO 애틀랜타 최고경영자과정 2기 모집 중
한국외국어대 경영대학원이 주관하고 애틀랜타 조지아한인상공회의소(회장 썬박)와 한국외국어대학교 G-CEO 애틀랜타 운영위원회(위원장 이경철)가 주최하는 제2기 한국외대 글로벌-CEO 애틀랜타 최고경영자과정이 2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지난달 31일 오후 둘루스 한상의 사무실서 기자회견을 연 썬박 회장과 이경철 준비위원장은 지난 2016년에 1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이제 팬데믹을 뛰어 넘어 2기를 하게 된 한국외대 글로벌-CEO 애틀랜타 최고경영자과정 2기를 소개하며 애틀랜타 및 동남부 일대의 많은 비즈니스 대표들이 이 과정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2016년 1기에는 19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한국외대 글로벌-CEO 애틀랜타 최고경영자과정은 이번 2기 때 최고경영자, 임원 등 각계에서 활동 중인 상공인들을 40명까지 선착순으로 받는다.
1기 수료자 중 하나인 김백규 회장은 "다양한 사람들이 오는 만큼 네트워킹이 도움이 되며 알찬 교육과정은 사업경영에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며 소감을 말했다.
썬 박 회장도 "과정을 수료하면 한국외대 총동문회 동문자격 부여, 총장명의 수료증 수여, 홈커밍 행사 포함 다양한 행사 참석 가능을 비롯해 한상의 회원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경철 위원장도 "15년의 역사를 가지고 LA, 뉴욕 등 미주 전역에서 활발하게 진행되는 교육과정인 만큼 강의를 듣고 실망할 일은 없을 것"이라며 경영진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2기 교육일정은 7월11일부터 5주간에 걸쳐 둘루스 애틀랜타 한국학교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강의내용은 △경영정보시스템과 디지털 전략(최형용 교수), △인사 조직(최병철 교수), △경제적 실질과 회계정보(남기석 교수), △AI 시대의 마케팅(정상욱 교수), △고객관계관리의 시작(조준서 원장) 등이며 한국외대 경영대학원 교수들이 직접 대면 수업을 진행한다.
2기 교육일정 관련 문의 및 접수는 한인상의 썬박 회장(678-200-7454, ChamberAtlanta@gmail.com) 또는 한국외국어대학교G-CEO애틀랜타 이경철 운영위원장(404-422-4211, tedxlee@gmail.com)으로 문의하고 웹사이트(www.KACCGA.org)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2기 수강비는 3000달러이며 6월30일까지 접수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2700달러에 접수할 수 있다.
썬 박 회장(왼쪽)과 이경철 운영위원장이 2기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썬박 회장과 이경철 운영위원장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