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팜 주차장서 강도 만나 총격 부상
26일 밤 스테이트 팜 경기장에서 프리미어 복싱 챔피언 경기 관람 후 27일 자정이 넘은 시간에 주차장에서 두 남성과 한 여성이 총격 부상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들은 물건을 훔치려는 강도 용의자들이 접근해 자신들에게 총을 쏘았다고 진술했다. 3명 피해자 모두 총격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드라이브 인 총격으로 1명 사망, 2명 부상
26일 오전 1시 36분 200 블록 피트몬트 애비뉴에서 30발 이상의 총이 발사되는 드라이브인 총격 사건이 일어나, 한 명이 사망하고, 2 명이 부상했다. 피해자들의 연령은 18세에서 21세 사이이며 사고 현장에 있다가 무고하게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자는 일리노이 주 샴페인 출신의 20세 베일리 디 군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용의자의 차량이 어두운 색상의 SUV 또는 크로스 오버라며 설명했고, 현장의 총기 2정에서 30 개 이상의 탄피를 발견했다고 전했다. 현재까지 총격의 동기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메이컨서 가벼운 지진 발생
연방 지질 조사국에 따르면 조지아 중부의 일부 지역에서 27 일 아침 가벼운 지진이 발생했다. 27일 오전 1시 30 분경 메이컨 근처에서 규모 2.3의 지진이 보고됐으며 별다른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디캡 몰 보석상서 강도 침입
디캡 경찰은 27일 오후 사우스 디캡 몰 내부의 갤러리 보석 상점에 총격을 가한 두 명의 강도 용의자를 수배 중이라 밝혔다. 사건은 1시 45 분경 두 명의 용의자가 매장 내부로 들어와 유리 진열장에 총을 쏘면서 발생했다. 용의자들은 매장에서 여러 종류의 보석을 가지고 도망쳤다. 다행히, 총격 중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애틀랜타 나이트 클럽 총격으로 3 명 부상
27일 이른 아침 3명의 사람들이 애틀랜타 남서부의 나이트클럽에서 총에 맞아 부상했다. 사건은 오전 2시경 실뱅 도로에 위치한 실버 울트라 라운지에서 발생했다. 술집의 DJ가 싸움에 연루되면서 술집 내부에서 총을 발사한 것이 총격의 발단이 됐다. 한 여성이 리코체탄에 맞아 병원으로 이송, 현재는 안정적인 상태이며 다른 두 명의 남성 또한 총격 부상으로 입원 중이다. 25세 바이런 자비에르 알렌산더가 용의자로 지목됐다. 용의자는 현장에서 도주했지만 후에 근처 주유소에서 발견돼 체포됐다. 용의자는 가중 폭행, 무모한 행위 혐의로 현재 풀턴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중이다.
스테이트 팜 범죄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