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카드 시행 2주년 맞아 더블 적립 행사
아씨 플라자 슈가로프지점(점장 정경섭)이 고객 포인트 카드 제도 시행 2주년을 맞아 더블 포인트 행사를 29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019년 9월 10일 첫 선을 보인 아씨플라자의 고객 카드는 구매금액 1불당 1포인트가 적립되며 카드형, 키 홀더형 두 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고 적립된 포인트는 아씨 상품권으로 전환 가능하다.
정경섭 지점장은 “이번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 기간 중엔 구매 금액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이 된다”며 “그동안 고객분들이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동안 아씨 나눔 박스, 캐털리스트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며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온 아씨 플라자는 비영리단체 포인트 적립 신청도 받고 있다. 비영리단체 포인트 적립제도는 종교, 인종 등에 제한 없이 아씨 고객이 소속됐거나 지원하는 모든 비영리 단체가 등록 가능하며 해당 단체 이름으로 오픈된 적립 어카운트에 고객이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매 연말에 각 단체로 보내진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에는 구정을 맞아 특별 세일도 열린다. 쌀 떡국떡 3# (2.99), 블루제이 오렌지 박스 (19.99), 갈비 선물세트 (99.99), 굴비 선물세트(44.99)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770-813-1500)를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다. 다량 구매 시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정경섭 점장은 “그동안 지역 고객분들과 항상 함께 해온 아씨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더욱 좋은 상품, 친절한 서비스로 한걸음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아씨플라자 슈가로프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