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24일 4일간 앙코르전
3주년을 맞은 시온마켓(점장 전무배)이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세일을 진행한다. 지난 14일부터 17일간 13가지의 품목을 저렴하게 선보인 시온마켓의 전무배 점장은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착한 쌀, 신라면, 너구리 라면 등 일부 상품이 조기에 소진됐다”며 “고객들의 요청을 고려해 당점 내부 의논 결과 3주년 이벤트 앙코르전을 다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앙코르 세일전에서 판매하는 품목은 20LB 착한쌀, CJ 햇반, 신라면/너구리, 부탄가스, 해날 지리멸치, 백도 복숭아, LA 갈비, 머리 없는 새우 26/30 등이며 마켓은 넉넉히 수량을 준비해 고객분들이 부족함을 느끼지 않도록 준비했다.
전무배 팀장은 “3주년을 맞아 작년부터 여러 행사를 준비해 왔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맞으며 가격 할인 행사에 집중하게 됐다”며 “지난주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에 한 번 더 특별 세일을 진행하니 이번 앙코르 세일 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세일 주간 동안에는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세일 품목 외에도 여러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계란 한 더즌이 0.59, 7LB 코리아 썬김치가 9.99로 판매된다. 전무배 점장은 “우리 시온마켓이 그동안 애틀랜타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모두 자주 찾아주시고 사랑하며 아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었다”며 “고객님들의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시온마켓은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을 준비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시온마켓 둘루스점.
시온마켓 3주년 앙코르전 세일 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