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플래그 “여름 시즌 운영 연장”
식스 플래그 오버 조지아와 식스 플래그 화이트 워터가 여름 시즌 운영을 연장한다고 7일 발표했다. 시긋 플래그 측은 “캅카운티 공립학교가 개학일을 8월 17일로 연기해 여름 시즌 운영을 8월 16일로 늦췄다”고 밝혔다. 식스 플래그에 소재한 워터파크인 허리케인 하버에서는 오는 12일 어린이들의 워터 플레이그라운드인 ‘패러다이스 아일랜드’가 개장한다. 메인 테마 파크는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낮 12시부터 오후6시, 금,토요일은 낮 12시부터 오후8시까지 운영한다. 허리케인 하버는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오후 1시부터 5시, 금,토요일은 오후1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며 7월 16일부터 8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은 휴관한다. 마리에타에 소재한 화이트 워터는 일요일부터 화요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낮12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며 7월 16일부터 8월 13일까지 매주 수요일은 휴관한다. 식스플래그 테마 파크에 입장하려면 2세 이상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유명 스낵회사 ‘프리토-레이’ 120명 채용
유명 스낵 제조 식품업체인 프리토-레이가 조지아주에서 사세를 확장, 휴스턴카운티 페리시에 2억달러를 투자하며 120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 오피스가 밝혔다. 워너 로빈스 남쪽에 소재한 현재 공장 시설에서 프리토-레이 토틸라 칩과 베이크드 치토스 퍼프를 생산하는 제조라인이 추가된다. 프리토-레이 노스 아메리카는 뉴욕주 퍼체이스에 소재한 펩시Co Inc.의 170억달러 규모 자회사로 페리시 공장은 30년 이상 운영되며 1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어 지금도 미국에서 운영되는 프리토-레이 제조 공장 중 가장 큰 규모로 알려졌다.
△조지아 유명 골프장도 코로나로 구조조정
조지아 이반스에 소재한 챔피온스 리트릿 골프 클럽이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45명의 직원을 정리해고했다. 지난 2005년 오픈한 27홀의 프라이빗 골프 클럽은 골프계의 전설인 아놀드 팔머와 잭 니클라수, 개리 플레이어가 디자인한 3개 골프 코스를 보유한 유일한 골프장으로 알려졌다. 이 골프장은 유명한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15마일 떨어져있다. 매스터스 골프대회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올해는 4월에서 11월로 경기 일정이 재조정됐다.
식스플래그 화이트워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