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8시부터 12시 페어 그라운드서
귀넷 카운티가 제4회 가정 유해 폐기물 수거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8일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귀넷 카운티 페어 그라운드서 열리는 이 날 행사는 코로나 여파로 자택 대피가 길어진 주민들에게 쌓인 쓰레기 처리를 효율적이고 적절하게 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 날 수거하는 폐기물은 에어로졸/분사 농약, 자동차 제품(부동액, 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오일), 세척제, 부식제, 스프레이 페인트, 자동차 배터리, 식용유, 소화기, 형광등 및 밸러스트, 살충제, 라텍스, 수성페인트, 잔디관리 제품, 수은, 오일 기반 페인트, 산화제, 독극물, 온도조절기, 목재 방부제 등이다.
귀넷 카운티 주민은 이 날 가정용 유해 폐기물을 5개까지 무료로 버릴 수 있다. 탄약, 방사성 폐기물, 의약품 및 생물 의약품, 생물학적 유해 폐기물은 수거하지 않는다.
행사 관계자는 수거 현장에서 한 시간 이상 줄을 설 수 있으며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안전 유지를 위해 통제가 있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날 참석자는 차 안에 머물러야 하며 다과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대기 시간을 고려해 물과 간식을 준비해야 한다. 휴대용 화장실을 사용할 수 없고 차량 창문은 하역 구역에 있는 동안 반드시 닫아두어야 한다. 쓰레기 수거용기가 반환되지 않으므로 일회용 용기 또는 상자에 자재를 가지고 오는 것이 권장된다.
행사장은 로렌스빌 슈가로프 파크웨이 2405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www.gwinnettcb.org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