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호크스가 지난 7일 스테이트 팜 아레나에서 열린 2019-2020 NBA 프리시즌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와의 경기에서 109-133로 패배했다.
경기 초반부터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의 자이언 윌리엄슨이 덩크슛으로 득점했고 이어 즈루 할러데이가 연속 득점하며 점유율을 높였다. 애틀랜타 호크스의 트레이 영이 1쿼터 종료 직전 득점하며 역전했고 호크스는 34-29로 1쿼터에서 승리했다.
그러다 2쿼터 중반부터 이트완 무어와 할러데이가 연속 3점 슛을 성공시켰고 쿼터 막판에는 자이언 선수가 돌파하며 뉴올리언스 펠리컨스가 75-61로 이기며 전반전이 마무리 됐다. 3쿼터에도 할러데이의 활약과 잉그램의 3점 슛으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가 110-87로 앞서 나갔으며 4쿼터에는 니키일 알렉산더 워커와 프랭크 잭슨의 돌파로 28점 점수 차를 벌렸다.
디안드레 벰브리가 16득점 3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활약한 애틀랜타 호크스는 결국 뉴올리언스의 기세를 이기지 못하고 패배했다.
한편, 호크스가 통합 이용권 판매를 개시했다. 홈구장 스테이트 팜 아레나 등에서 열리는 호크스의 경기를 매달 6경기까지 관람 가능한 티켓은 59달러로 알려졌다. 보통 시합 2주 전 이메일을 통해 어떤 경기가 포함되어 있는지 알려주며 통합 이용권 구입하면 시즌인 2020년 3월까지 매달 자동 갱신된다. 만약 중간에 이용권을 해지 하고 싶다면 온라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용권 구매 후 경기 관람 전에는 모바일이나 웹사이트 접속을 통해 경기 90분 전까지 좌석을 예약할 수 있다. 통합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은 보통 200레벨 위치의 좌석에 앉게 되며 만약 특별 경기 등에서는 좌석 위치가 달라질 수 있다.
1인당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전자이용권이기 때문에 아이폰 혹은 안드로이드 기기가 필요하다. 다른 기기에서는 지원되지 않는다. 패스는 공유할 수 없으며 통합 이용권 구매는 https://www.nba.com/hawks/tickets/hawkspass에서 할 수 있다.
애틀랜타 호크스 선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