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잡페어 개최, 미리 온라인 신청해야
‘교도관’의 이미지도 이전보다는 훨씬 개선되고 있다.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보람 있는 지역 교정국에서도 기회가 있다.
귀넷카운티 교정국에서 이번주 채용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잡페어는 로렌스빌 하이 호프로드 750번지에 위치한 교정본부에서 오는 12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린다. 교정국은 채용 기간 동안 교정국 직원들과 교정국 간부 자리에 적합한 직원을 선발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관계자는 성명서를 통해서 "채용 과정은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이번 행사는 지원자들에게 1단계를 완성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신속하게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잡페어에는 시설 견학, 신원 조회, 개인행동평가, 이사진과의 면접이 포함된다.
취업박람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지원자는 홈페이지(www.gccorrections.com)에서 사전에 온라인 신청을 해야 한다. 신청서가 온라인으로 완전히 작성되면 신청자는 추가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된다.
지원자들은 취업박람회가 열릴 시설에 대한 보안 때문에 휴대전화와 다른 개인 물품들을 안으로 소지할 수 없게 된다. 카운티 관계자는 “교정국 직원들은 복리후생, 유급 훈련, 교육 수준에 따른 인센티브, 경력 승진, 및 등록금 환급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지원서 및 절차, 직무 자격 또는 직책 자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Henderson@gwinnettcounty.com 또는 678-407-6010로 문의 가능하다.
귀넷카운티 교정국 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