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최대 중고장터 키즈사인먼트 13일 개막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조지아주에서는 백투스쿨 맞이 판매세 프리 행사가 열리지 않지만 자녀들을 위한 신학기 의류 등을 아직 구입하지 못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매년 2회 열리는 메트로 애틀랜타 최대 규모의 어린이 중고 장터로 자리매김한 ‘키즈사인먼트(Kidsignment)'의 여름 행사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로렌스빌의 귀넷페어그라운드(2405 sugarloaf pkwy) 웨어하우스에서 열린다.
3만스퀘어피트 규모의 웨어 하우스에 20만개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비되며 1500명의 판매자들이 내놓은 다양한 겨울 및 봄 용품들이 판매된다. 한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인 애버크롬비, 홀리스터, 짐보리, 칠드런스 플레이, 랄프로렌, 코치 가방 등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각종 아동 도서와 교육용 DVD, 신발, 벨트, 모자, 드레스, 바지, 셔츠, 신생아 및 유아용품, 빅토이, 플라스틱 카, 장난감 부엌, 베이비 용품, 자전거 등도 다양하게 구비되고 있다. 쇼핑객들은 구입한 물품들을 담을 수 있는 쇼핑바구니 혹은 대형 휴지통 등 각자의 가방이나 캐리어 등을 준비해 와야 한다.키즈사인먼트에서 안전상의 이유로 취급하지 않는 물품들은 신생아 침대, 페인트, 목재류, 고무 젖꼭지나 치아에 물리는 고무고리 등과 같은 베이비 마우스 아이템, 베이비 물병, 베이비 수저 등이다.
지난 1994년 시작된 전통이 오래된 이 행사의 운영시간은 △13일=오전9시-오후9시(오후2시까진 아동, 유아, 유모차, 케리어 물품들은 판매불가) △14일=오전9시-오후9시 △15일=오전9시-오후7시(태그에 NR이 부착안된 잔여물품 25%할인) △16일=오전9시-오후6시(태그에 NR이 부착안된 잔여물품25%할인) △17일=오전9시-오후6시(태그에 NR이 부착안된 잔여물품 50%할인) 등이다.
만약 매스터나 비자 신용 카드로 물품 구입시 반드시 운전면허증 등의 포토 ID를 제시해야 한다. 키즈사인먼트 측은 쇼핑 도중 마음이 바뀌어서 고른 물품을 원하지 않게 되면 반드시 적절한 선반에 다시 갖다 놓아줄 것을 부탁하고 있다. 쇼핑객들은 구입물품들을 담을 수 있는 쇼핑바구니 등 각자 가방이나 캐리어 등을 각자 준비해 와야 한다. 한편 키즈사인먼트가 안전상 취급하지 않고 있는 물품은 신생아 침대, 페인트 칠해진 목재류, 일부 아기 용품 등이다. 문의=kidsignments.com
이전에 열린 키즈사인먼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