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K 코리안 바베큐 식당 24일 손님맞아
존스크릭 한인교회 맞은편에 위치한 아리랑K 코리안 바베큐 레스토랑(대표 천성철)이 오는 24일 그랜드 오프닝을 진행한다.
바베큐 뿐만 아니라 스시, 칵테일 등 3개의 메인 파트로 구성된 아리랑K는 1만2000스퀘어 피트 규모의 넓은 실내 공간을 기반으로 30명이 입실할 수 있는 공간을 포함한 프라이빗한 룸이 20개 구비돼 있으며 공기 청정기를 비롯해 테이블 아래에는 냄새 제거 장치도 설치돼 있다.
실내 인테리어의 경우 벽지, 소품, 장신구 등 한국에서 모두 공수되어 한국의 정서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격조를 갖춘 디자인과 프라이빗한 장점으로 인해 룸들은 회의공간, 모임장소, 상견례장으로 적합하다. 실외 파티오도 구비돼 있어 바깥 풍경을 보며 음식을 즐길수 있다.점심과 디너에 모두 바베큐 및 스시를 맛볼 수 있으며 런치에는 한식도 별도로 제공된다. 점심메뉴와 스시롤도 각각 40가지나 마련된다. 각 파트별로 25년 경력의 전문 주방장들 및 셰프들이 상주해 메뉴의 전문성을 살리고 있으며 현재 홀 서빙 종업원도 계속 구인하고 있다.
아리랑K의 천성철 대표는 “바의 바텐더 역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술들을 즐길 수 있다. 스시바 냉장고도 4개 구비돼 있으며 고압밥솥을 이용해 고객이 주문하면 바로 밥이 같이 나올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밥맛 또한 일품이다”면서 “매일 싱싱한 고기가 입하되며 썰어진 고기가 아닌 우리가 직접 절단하기 때문에 품질이 확실히 보장되며 사이즈도 더 크고 양도 더 많이 나간다. 소스도 직접 만들고 적당 기간동안 고기를 숙성시킨다. 활어 피시 탱크도 보유하고 있으며 활어 종류도 다양하고 매운탕도 활어로 만들기 때문에 더 맛있다. 스시 재료도 거의 매일 입하되며 목요일에는 블루핀이 입하된다”고 말했다.
이어 천 대표는 “간장게장 및 간장 새우도 메뉴로 준비돼 있다. 간장게장은 알이 꽉찬 주기가 매달 보름이기 때문에 그 무렵 입고해서 만든다. 간장새우는 별미로써 이를 판매하는 식당은 거의 드물다. 전골과 함께 쌈밥도 추천되는데 쌈밥의 경우 계절별 야채들이 구비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건강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몸에 좋은 민들레도 나온다”면서 “육회도 별미로써 소의 특정 부위만 취급하며 에피타이저는 일식으로 거의 나온다. 냉면도 나오고 히바치의 경우 외국 손님들이 많이 좋아하며 갈비종류로는 양념갈비, 생갈비, 등심, 주물럭, LA갈비, 차돌박이, 꽃살 등 주요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돼지고기는 목살, 삼겹살, 항정살이 마련되며 해산물은 일반오징어, 갑오징어, 전복, 쭈꾸미 등 모두 신선한 재료들로 마련된다. 버섯 콤보, 모듬 야채도 있으며 계란찜과 파절이는 무료로 증정된다”고 말했다.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써 가족과 같은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아리랑K는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편안한 장소로써 여겨지길 원한다.
천성철 대표는 “직원들의 경우 하루 종일 일터에 나와 있기 때문에 근무시 가족과 같은 분위기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직원들도 마음껏 가족들을 데리고 와 즐길 수 있는 식당이 되길 노력할 것이다. 직원들은 식당의 운영 흐름을 모두 보기 때문에 직원들의 호응은 음식과 식당의 퀄러티를 보장한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678-694-8832/주소=7775 McGinnis Ferry Road, Johns Creek, GA)
존스크릭 한인교회 맞은편에 소재한 아리랑K 코리안 바베큐 레스토랑.
1만2000 스퀘어 피트 규모의 넓은 식당 내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파티오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