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은희 대표 브로커, ‘밀리언에어 부동산 그룹’ 그랜드 오프닝
스와니 소재 아씨플라자몰에 위치한 ‘밀리언에어 부동산 그룹’(대표 브로커 유은희)가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지난 6일 개최했다.
이날 오프닝 행사에는 부동산협회 동료들과, 모기지 회사 및 지인들이 참석해 이 회사의 발전을 기원했다.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 2017년 회장을 역임한 유은희 대표는 북부 메트로애틀랜타부동산협회(NAMAR) 밀리언달러 어워드 리스트에 다년간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 3월 열린 수상식에서도 액티브라이프 멤버로 선정됐다.
유 대표는 “최근까지 에이전트로서 13년간 업계에서 일을 해왔다”며 “이제는 누군가를 책임 질 수 있는 시점에 왔다고 느꼈고, 회사를 설립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한인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사무실을 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했다”고 전한 유 대표는 “학군과 투자 가치 등 고객들이 소중하게 여기는 모든 것을 위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서비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 대표는 향후 회사의 발전과 더불어 브로커로서 후배 에이전트 양성 계획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사무실을 필요로 하는 에이전트들은 문의바라며, 특별히 전문인으로서 활동할 에이전트를 환영한다”고 전했다.
닭 농장 매매에도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유 대표는 “닭 농장은 거래 금액이 크며, 외부 시스템과도 연결돼 있어 자격 심사가 까다롭다”고 전하고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분야에 관심있는 한인들을 돕겠다”고 말했다.
밀리언에어 부동산 그룹은 주택 매매, 주택 렌트 및 관리, 상업용 부동산 등을 취급한다. (문의=678-651-0008 △주소= 1291 Old Peachtree Rd. #221, Suwanee, GA 30024)
유은희 대표가 오프닝 행사의 축하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