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년 한인학생 10명 발표...오는 11일 전달식
대한민국 ROTC문무회 애틀랜타지회(회장 박용권, 이사장 박수일)가 장학생 명단을 확정해 발표했다.
문무회측은 조지아주에 거주하는 12학년 한인학생을 대상으로 성적증명서와 추천서, 에세이 등을 심사해 최종 10명의 명단을 확정했다.
장학생 명단은 △하승빈-노스귀넷고교 △김하영-노스뷰고교 △전진하-피치트리리지고교△문정택-존스크릭고교 △김재원-노스뷰고교 △최이삭-피치컨트리고교 △이승하-조지아커넥션스아카데미 △이유성-마운틴뷰고교 △임시연-노스귀넷고교 △서성민=피치트리릿지고교
박용권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한인 2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기 위해 장학기금을 마련했다. 뜻깊은 행사에 여러 선후배들이 후원해줘 감사하다”면서 “또한 올 한해 지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과 관심을 보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도 많은 참석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ROTC문무회는 2017년 제12회 장학금 전달식을 오는 11일 오후6시30분 둘루스 청기와 잔치집에서 개최한다. 특별협찬은 메트로시티은행, 노아은행, 제일은행, 코너스톤 종합보험, 김백규, 홍남식, 타임라인 모기지 등이 함께 했다.
또한 2017년 송년회는 내달 9일 오후 6시30분 둘루스 서라벌 식당에서 마련된다. (문의=404-993-6719)
지난해 수상자들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