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 귀넷 하얏트 플레이스 호텔서 개최
수학 및 영어 프로그램인 예스클래스(YES CLASS)와 창의로봇 교육과 코딩교육 프로그램인 로보싱크(RoboThink)에 대한 프랜차이즈 모집 설명회가 오는 4일 오후 8시 둘루스 귀넷몰 소재 하얏트 플레이스 호텔(Hyatt Place Hotel)에서 개최된다.
예스클래스 관계자는 “스마트 교육이나 스템(STEM)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한인들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스클래스만 가맹할수도 있고 로보싱크를 함께 가맹해 운영 할 수도 있다.
예스클래스는 셀프 러닝 방식의 자학 자습용 영어 및 수학 학습지 프로그램으로써 구몬 학습과 유사하나 종이 학습지 뿐만 아니라 온라인 학습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온/오프라인 브랜디드 학습방식이 장점으로 꼽힌다.
현재 미 주요 도시에 20여개의 예스클래스 프랜차이즈 러닝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조지아주에도 스와니, 커밍, 라그레인지에 예스클래스 러닝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로보싱크는 스템 교육의 일환이며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이해 중요한 창의로봇 교육 및 코딩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로봇과 함께(Build, Code and Play with Robots)’를 표방하며 요즘 유행하는 리얼 코딩(Real Coding) 프로그램으로 특허받은 자체 블럭을 사용하며 코딩 교육용 앱과 프로그램도 구축돼 있다.
로보싱크는 미국내 주요 도시 뿐만 아니고 중국등 해외에서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진출하고 있으며 공립 및 사립 학교 방과후 프로그램으로도 교수하고 있다.
타주에 거주해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한인들의 경우 온라인으로도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을 위해선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사전 예약은 문의전화 201-410-8797를 이용하거나 웹사이트 YesClass.com 혹은 MyRoboThink.com를 통해 가능하다.
지난해 개최된 예스클래스-로보싱크 프랜차이즈 설명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