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번 편의점 습격사건
Ο… 최근 한밤중에 릴번시 경내의 한 컨비니언스 스토어를 습격한 3인조 용의자들을 릴번 경찰국이 공개 수배하고 있다. 지난 달 26일 새벽 0시 53분에 3명의 남성이 646 힐크레스트 로드에 소재한 ‘네이버후드 마켓’에 걸어 들어왔다. 매장에 들어선 첫번째 남성은 망을 보는 역할을 했다. 그는 20대 흑인으로 ‘아프로(Afro)’ 스타일의 머리 모양을 가졌다. 다른 두 명의 남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으며 컨비니언스 스토어에 들어오기 전 주차장에서 차량 안에 있던 한 남성의 금품을 훔쳤다. 키가 크고 마르며 흑인인 용의자 중 한 명은 40구경 권총을 소지하고 있었다. 다행히 아무도 다친 사람은 없었다. 제보=770-638-2185 또는 이메일=cdusik@cityoflilburn.com.
애틀랜타는 최고 커피시티
Ο…’미워하기에는 너무 바쁜 도시’ 애틀랜타에서 맛있고 향기로운 커피를 마음껏 즐기세요! 애틀랜타가 최근 최고의 커피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됐다. 개인 재정 자문 사이트인 월렛허브(WalletHub)가 내셔널 커피 데이를 맞아 선정한 전국 최고 커피 도시 순위에서 애틀랜타는 16위에 올랐다. 월렛허브는 전국 100대 도시들을 ‘카푸치노 가격’, ‘커피 팩 당 가격’, ‘가구당 평균 커피 지출 비용’, 1인당 커피숍 숫자 등의 14가지 지표로 톱 커피 도시 순위를 결정했다.
파네라 브레드 "배달합니다"
Ο…웰빙 제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파네라 브레드에서 딜리버리 서비스 부서에서 358명의 애틀랜타 주민들을 새로 채용하고 있다. 전국적으로는 3500명 이상의 딜리버리 직원들을 채용한다. 애틀랜타에서는 파네라 베이커리 카페 매장에서 최대 8분 운전 거리까지 배달 서비스가 가능하다.
웰빙 샌드위치 쿠웨이트 진출
Ο…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웰빙 패스트푸드 ‘아비스’가 최근 쿠웨이트에서 1호 매장을 오픈했다. 향후 아비스 레스토랑 그룹은 쿠웨이트와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최초 25개의 아비스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쿠웨이트 1호 아비스는 미국영토 외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세계 126개 아비스 매장 중 하나가 됐다. 아비스는 캐나다와 일본, 카타르, 한국과 터키에도 매장이 있다.
파네라 브레드 한 매장.
아비스 한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