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계약율 50%...입점 문의 꾸준히 이어져
존스크릭에 공사중인 ‘파크빌리지 쇼핑센터 II’가 내년 중반 경 오픈한다.
슈퍼 H-마트 둘루스점이 입점해 있으며 애틀랜타 한인상권을 대표해온 파크빌리지 쇼핑센터가 북쪽 신흥 도시인 존스크릭에 또 하나의 복합상가인 ‘파크빌리지 쇼핑센터 II’ 를 개발한다는 발표가 지난해 6월 있었다.
그러나 한동안 공사가 지연됐다.
이에 대해 파크빌리지측은 “지난번 개발 발표 이후 공사지연이 있었다”고 전하고 “그 이유는 부지 매입 후 존스크릭시로부터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쇼핑센터 중간 진입로에 대한 조닝 변경허가와 이에 관련한 공사 도면 변경까지 이루어 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도면 변경까지 완료한 파크빌리지측은 지난달 초부터 토목공사를 시작했다. 업체측은 “총 공사예상기간은 이르면 11개월 정도로 예상하고 있어, 내년 봄이나 중반쯤 쇼핑센터가 완공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크빌리지 쇼핑센터 II'는 피치트리 인터스트리얼 블러바드와 메드락 브릿지 로드사이를 지나는 맥기니스 페리 로드 바로 옆 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높은 노출도가 예상된다.
이 센터가 들어서는 존스크릭시는 조지아내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노스 풀턴, 포사이스, 그리고 귀넷 카운티 중심에 위치해 있어 한인주거 최고 밀집지역이다. 또한 이 곳은 조지아 최고의 학군을 자랑하며 3마일 반경으로 학교들이 집중돼 있다.
또한, 교통량이 많은 메드락 브릿지 로드와 맥긴니스 페리 로드가 도시 중심을 가로지르고 있어 조지아 북쪽지역의 중심 번화지역으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센터는 총 대지면적 6 에이커, 건물 전체면적 3만8000스퀘어피트로 구성된 2층 건물이다.
파크빌리지측에 따르면 현재 50%정도 계약이 완료된 상태다. 업체측은 “계약된 업종은 한식당, 일식당, 베이커리 커피샵, 스킨케어 등이며 교정치과와는 계약 협의 중이다”고 전하고 “미용실, 네일 살롱, 학원관련 업종들이 꾸준히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한인은행도 관심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쇼핑센터의 임대료는 관리비를 포함해서 스퀘어피트당 30달러 선이다.
업체측은 “‘파크빌리지 쇼핑센터 II’는 둘루스를 기점으로 북쪽에 거주하는 한인 뿐만 아니라 미 주류까지 상대로 동시에 비지니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한인들의 문의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문의=770-441-9998)
토목공사중인 현장 모습.<사진=파크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