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트팜 이석원 보험 알기 쉬운 플랜 설명으로 호응
도라빌 H마트 쇼핑몰 2층에 둥지를 튼 스테이트팜 이석원 보험이 다양한 보험 플랜과 친절한 설명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스테이트팜 이석원 보험은 자동차, 주택, 입주자 보험, 생명 보험, 건강보험, 사업체 비즈니스 보험, 종업원 상해 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며 상담 시 고객이 적용받을 수 있는 모든 할인 혜택을 찾아준다. 또한 전문인이 아닐 경우 다소 복잡하게 느낄 수 있는 클레임의 모든 절차를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미국에서 가장 큰 보험회사로 알려진 스테이트팜은 자동차 보험의 경우 1942년부터 주택 보험의 경우 1964년부터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회사다. 이 외에도 생명보험은 2016년 기준 2위, 스몰 비즈니스 보험은 2019년 기준으로 2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석원 보험에서 자동차, 주택 보험을 함께 가입할 경우 자동차는 최대 17%, 주택 보험은 최대 35%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업주의 경우 사업체 및 종업원 상해 보험까지 한 곳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현재 방어운전 교육도 오픈 기념으로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스테이트팜 생명보험도 주목할만하다. 이석원 보험에서는 기간성 생명보험으로 10년, 20년, 30년 등 보험비를 고정하는 텀 라이프(Term Life) 플랜부터 불입한 원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리턴 오브 프리미엄(Return of Premium), 종신보험이라 불리는 홀 라이프(whole life) 플랜까지 모두 상담/가입이 가능하다.
지난 11월 문을 연 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이트팜 이석원 보험의 이 대표는 “친절한 한국어 서비스로 모든 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한다”며 “처음 조지아에 정착하시는 분들부터 사업체를 운영하시거나 자동차, 주택, 생명 보험이 필요한 고객들은 언제든 편하게 문의 달라”고 전했다. (주소= 6035 Peachtree Road Suite C-204, Doraville 문의전화= 678-230-3151 웹사이트= www.SeanLeeInsurance.com)
이석원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