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벅헤드 총격사건으로 1명 사망
지난 24일 벅헤드에서 총격이 발생해 1명이 숨졌다. 애틀랜타 경찰에 따르면 롤스 로이스 차량이 24일 새벽 오전 2시 30분경 시드니 마커스대로 쇼핑 센터로 들어가기 위해 신호를 대기하던중 다른 한 차량이 옆으로 지나가면서 여러차례 총을 발사해 운전자인 남성이 사망하고 여성 탑승객이 부상을 입은 사건이 발생했다. 차량 운전자는 총격을 피하기 위해 다른 주차장으로 피했지만 총을 여러차례 맞아 통제력을 잃고 나무에 충돌했다. 경찰에 따르면 두 피해자 모두 메모리얼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40대 중반으로 추정되는 운전자는 사망했고 여성 승객은 총에 맞지는 않았지만 차량 충돌로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 두 피해자는 서로 가족관계가 아니며 탑승한 차량의 소유자가 아니지만 차량은 도난 차량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애틀랜타 경찰은 용의자 1명이 총격을 가한 것으로 추정하며 용의자 수배를 위해 감시 카메라 영상과 차량 번호 판독기를 확인중이다.
페어번 아파트 단지서 사체 발견
경찰은 지난 24일 페어번 아파트 단지 밖에서 54세 남성의 시신이 발견된 후 수사 중이라 밝혔다. 피해자는 오전 6시 30 분경 에쉬포드 타운 카운티 아파트에서 숨진채로 발견됐다. 경찰은 피해자가 총에 맞아 살해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앤서비 경찰서장은 이 사건과 연관된 관련자, 지역 감시카메라, 사고 지역 주변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은 피해자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았다.
퍼블릭스 스팀 채소 리콜
퍼블릭스 슈퍼마켓 체인점이 리스테리아 오염 가능성으로 인해 일부 스팀 채소 제품을 리콜하고 있다. 이번 리콜 원인은 스팀 채소백에 포함된 오염가능성이 있는 페로 페밀리 팜즈 회사에서 생산한 버터넛 스쿼시 때문이다. 퍼블릭 스팀 그린 버터넛 스쿼시, 퍼블릭 스팀 시즌얼 버터넛 메들리, 퍼블릭 스팀 버터넛 브뤼셀 피칸 3종류가 리콜 해당 상품이다. 이 상품은 1월3일부터 1월 14일 사이에 판매되었다. 아직까지 리콜 제품으로 인한 질병 사례는 보고되지 않았다. 리콜된 스팀 백 채소를 구매 한 소비자는 퍼블릭스 상점에서 환불할 수 있다. 한편, 연방식약청(FDA)는 리스테리아균은 어린 아이들, 노인 및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에게 심각한 신체 증상을 야기하는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전했다. 건강한 사람들은 발열, 심한 두통, 메스꺼움, 복통 및 설사와 같은 단기적인 가벼운 증상을 보일 수 있지만 임산부들은 유산할 수 있으며 그 외 허약한 사람들에게 심각한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퍼블릭스 스팀 채소 리콜제품. <사진 폭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