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토 오후 5시에서 오전 2시까지
일요일 오후 5시에서 밤 12시까지
새로운 매니지먼트를 만나 그랜드 오프닝한 둘루스 단밤포차가 코로나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매장 내 식사를 진행 중이다.
월-토요일 오후 5시에서 오전 2시까지, 일요일 오후 5시에서 밤 1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단밤포차는 매장 입장시 직원 및 고객 마스크 착용 및 온도 체크, 테이블 거리두기, 손소독제 비치 등으로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 있으며, 특히 매장 안에 있는 부스들은 움직일 수 있는 커튼을 활용해 언제나 다른 그룹의 출입을 제한하여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다.
새로운 매니지먼트의 신조는 '음식 맛으로 승부 보기'이다. 직접 빚은 만두 전골, 푸짐하고 달달한 함박 스테이크, 매콤한 불맛 돼지껍데기 등을 판매하고 있는 단밤포차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만들어 판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3개월에 한번씩 두개에서 세개의 메뉴를 돌려 손님 피드백도 받아 계속 바뀌는 음식점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로 했다.
한편 단밤포차는 개업 축하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요일마다 다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롭게 태어난 단밤포차와 함께 하는 축하 기념으로 생일자 사람에게 생일주와 맥주 3병이나 생일주와 소주 1병(소)가 공짜로 제공될 예정이며, 생일이 아닌 사람들도 24.99 달러의 소주 1병(대)를 시키면 단밤포차가 자랑하는 불맛 돼지껍데기, 꽃방 3개, 어묵탕이나 소세지야채볶음, 칼라마리 감자튀김, 김치찌개의 세트 두개 중 하나를 먹을 수 있다. 상기의 단밤포차 개업 축하 기념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월요일에는 삿포로 생맥주를 0.99 달러에, 화요일에는 국물 떡볶기와 맥주 버킷 6병을 29.99 달러에 등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마다 다른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단밤포차에서 먹는 손님들은 모두 한명씩 11개의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단밤포차측은 "색다른 스티커로 단밤포차에서 보낸 밤을 기념할 수 있게 만들었다"라며 "100 달러 이상 나오는 테이블에는 11개의 스티커가 모두 들어 있는 종이가 한장 지급된다"라고 말했다.
단밤포차는 2605 Pleasant Hill Rd, #300, 둘루스 월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투고 문의 전화는 678-584-1111이다.
단밤포차 내부 모습.
단밤포차의 다양한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