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일씨, 지난해 판매량 184대
몰 오브 조지아 인근 오토네이션 현대의 박찬일 세일즈 컨설턴트가 현대 USA 가 선정한 세일즈 순위에서 전국 16위, 조지아 지역 1위를 차지했다. 전국 탑 순위권을 차지한 딜러십이 캘리포니아, 뉴욕 등지에 밀집돼 있는 것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한인 인구가 적은 조지아 지역에서 박 씨의 성적은 더욱 주목할만하다.
지난 6년간 현대차를 판매해온 박 씨는 그동안 친절한 손님 응대와 저렴한 가격으로 한인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에서 막 이주한 손님들과 기존 고객들 모두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해 온 박 세일즈 컨설턴트는 “그동안 한국 사람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현대 차를 판매해 왔다”며 “앞으로도 언제든지 필요한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세일즈 컨설턴트가 되겠다”고 밝혔다.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고객들의 저렴하고 편리한 차량 구입을 함께 해온 박찬일 세일즈는 새해를 맞아 현재 2020 소나타, 투싼, 산타페 FE 등 차량 구입 시 5000불 혹은 0% 72개월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최근 11개 모델이 ‘가장 안전한 차’로 평가 받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21MY 팰리세이드가 최근 고속도로 안전보험 협회(IIHS)로부터 최고 안전 등급인 ‘Top Safety Pick+ (TSP+)’를 획득했고 ▲싼타페 ▲투산 ▲코나 ▲베뉴 ▲넥쏘 등 SUV 전 모델과 ▲쏘나타 ▲엘란트라 ▲엘란트라 GT ▲벨로스터 등이 ‘TSP+’ 또는 ‘Top Safety Pick (TSP)’ 평가를 받았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최근 ‘현대 무상 정비 서비스(Hyundai Complimentary Maintenance·HCM)’의 첫 번째 서비스를 마일리지나 시기에 상관없이 무료로 제공하기로 해 고객들의 혜택 범위를 늘렸다.
오토네이션 현대 박찬일 세일즈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678-717-8811로 전화하면 언제든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3445 Buford Dr. NE Buford, GA 30519)로 직접 방문해도 된다.
박찬일 세일즈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