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10시 30분까지
지난달 14일 그랜드 오프닝한 일식 전문점 바다 스시가 코로나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매장 내 식사와 투고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월-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바다 스시는 매장 입장시 직원 및 고객 마스크 착용 및 온도 체크, 테이블 거리두기 등으로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 있으며, 매장 안에 있는 약 10개의 룸은 타인 접촉 없이 지인들과 새해 약속을 잡아 안전하게 식사하기 안성 맞춤이다.
한편 개업한지 1달이 아직 지나지 않아도 회덮밥, 활어, 스시, 사시미, 롤, 매운탕 등 바다 스시의 방대한 메뉴는 전문 일식집 면모를 보여준다.
특히 점심 시간에만 제공되는 바다스시 정식 코스와 각종 활어 정식, 연어 정식, 활어물회 정식을 포함해서 회덮밥과 매운탕 콤보, 지라시덮밥과 매운탕 콤보, 우동세트 등은 저렴한 가격에 회와 함께 밥과 탕을 함께 푸짐히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일반적인 정통 스시 외에도 바다 스시는 랍스터 템푸라 롤, 미시시피 롤, 핑크 레이디 롤, 몬스터 롤 등 20가지 종류의 색다른 퓨전 롤을 선사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롤을 고를 수 있다.
하지만 회덮밥, 장어덮밥, 지라시, 롤, 스시 등 일부 메뉴는 투고가 가능하지만 다른 메뉴는 투고가 안된다.
바다 스시는 2790 Lawrenceville-Suwanee Rd, 스와니 소들녘 우편에 위치해 있으며, 투고 문의 전화는 470-266-1556이다.
스와니 바다스시 내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