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 시스템 업데이트 관계로, 5일간 생일인 주민 주의해야
오는 1월 13일부터 1월 18일까지 생일인 귀넷카운티 주민들은 차량 태그 갱신을 위해 일찍 태그 오피스를 찾아야 될 것이라고 귀넷카운티 당국은 당부했다.
귀넷 세무국의 리차드 스틸 커미셔너는 “1월 13일부터 18일까지 5일 동안 귀넷카운티의 차량 등록 시스템 전반을 업데이트 하는 관계로 태그 갱신과 타이틀 등록 업무를 동기간 시행하지 못한다”고 이유를 밝혔다. 온라인과 키오스크 시스템 역시 5일 동안 사용할 수 없다.
스틸 커미셔너는 “1월 13일부터 18일 사이에 생일을 맞게 되는 귀넷 주민들은 1월 12일까지는 태그를 갱신해야 연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며 최대한 빨리 갱신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귀넷 당국은 이미 갱신 통지서를 우송했으며 1997년에서 2018년 모델 차량들은 태그 갱신 전에 에미션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가장 마지막으로 태그 갱신을 한 후 이사를 했다면 먼저 새주소를 업데이트한 후 태그를 갱신해야 한다. 태그 갱신은 온라인(www.GwinnettTaxCommissioner.com/renew)에서 할 수 있으나 수수료가 부과된다.
귀넷 키오스크 리스트와 태그 오피스 위치들은 gwinnetttaxcommissioner.publicaccessnow.com/location.aspx에서 문의 할 수 있으며 차량 등록 및 태그 갱신에 관련된 제반 문의는 770-822-8818 또는 tag@GwinnettCounty.com(이메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