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하 부동산, 맞춤 써비스 제공
둘루스 소재 이봉하(트러스트어스 부동산 에이전트) 에이전트가 조지아주 및 타주의 한인들에게 맞춤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오전 9시서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사무실은 워크인이 가능하며, 이봉하 부동산 에이전트 직통 전화로의 전화 문의는 상시 가능하다.
주택 쇼잉과 리스팅, 상업용 부동산, 상가 투자 관리 등을 맡고 있는 이봉하 에이전트는 캘리포니아에서 12년 동안 업계에 몸 담았으며, 조지아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본인의 경험을 살려 타주에서 조지아로 이사오는 사람들을 전문적으로 도울 수 있다.
이봉하 에이전트는 "나 자신이 타주에서 와서 새롭게 정착하려는 사람들의 고충 및 그들이 필요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라며 "지금 타주에서 조지아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있는데 그런 사람들을 성심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봉하 에이전트는 "지금 매물이 적고 복수 오퍼도 잦아지고 있다"라며 "이렇게 복잡한 조지아 시장에서 내 집 마련을 위해 타주에서 오는 사람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 확산을 대비하기 위해 이봉하 에이전트는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을 하고 있으며, 쇼잉을 할시 건물 앞에서 따로 만나 들어가 고객의 안전을 지키고 있다.
이봉하 부동산 에이전트는 3761 Venture Dr. Bldg.100 Ste. 210 에 위치해 있으며 오피스 전화는 770-622-9455이고 이봉하 부동산 에이전트 직통 전화는 678-699-7563이다.
이봉하 부동산 에이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