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만 스퀘어 피트...2022년 봄에 완공 예정
뷰포드에 새로이 세워질 노스 이스트 조지아 메디컬 센터의 건축이 시작되었다고 지난 2일 귀넷 데일리 포스트지가 보도했다.
뷰포드 하이웨이와 사우스 리가 인근에 위치하는 9만 스퀘어 피트 메디컬 플라자는 긴급 치료 센터와 기타 의료 시설을 갖출 것이며 3층의 건물이다.
노스 이스트 조지아 헬스 시스템의 캐롤 부렐 회장은 “이 새로운 건물은 지역 사회에 우리가 광범위한 의료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라며 “이번 의료 플라자로 주민들은 가까운 곳에서 빠르게 의료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존 노스 이스트 조지아 헬스 시스템은 게인스빌에 위치해 있으며, 브래슬턴시에 메디컬 센터를 가지고 있었다.
노스 이스트 조지아 헬스 시스템측은 뷰포드에 세워질 해당 메디컬 센터가 2022년 봄에 완공되며, 일주일 오전 8시서 오후 8시까지 운영하는 긴급 의료시설 외에도 연구실, 가정 의학, 산부인과 등의 시설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현재 오픈 전에 미리 가정의학과와 심장과 관련 진료 예약을 받고 있다.
가정의학과 진료 예약은 https://www.ngpg.org/family-medicine/buford 를 사용해 온라인으로 하거나 770-848-5200로 문의할 수 있으며, 심장과 진료 예약은 https://heartngmc.org/our-locations/buford/ 를 사용해 온라인으로 하거나 770-848-7160을 문의하면 된다.
관계자들이 뷰포드 노스 이스트 조지아 메디컬 센터의 첫 삽을 뜨고 있다. <노스 이스트 조지아 헬스 시스템>
뷰포드 노스 이스트 조지아 메디컬 센터의 조감도. <노스 이스트 조지아 헬스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