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일요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까지
지난 10월 30일부로 오픈한 둘르스 소재 오이스트라가 코로나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매장 내 식사와 투고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월요일은 휴무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오이스트라는 매장 입장시 직원 및 고객 마스크 착용, 테이블 거리두기, 주기적인 소독 등을 활용해 고객과 직원 모두의 건강을 지키고 있다.
오이스트라측은 "35년 동안 일식업에 종사해오며 든 생각이 양식 없이 자연산만 취급하는 가게를 세우는 것이었다. 이런 생각 아래 세워진 오이스트라가 고객에게 제시한 약속은 일체의 양식 생선을 쓰지 않고 자연산 생선을 쓰는 와일드 하고 신선하게(Wild and Fresh) 정신이다"라며 설립 취지를 설명했다.
현재 숙성 활광어와 숙성 활광어 회덮밥 이벤트를 하고 있는 오이스트라는 우럭, 한치, 참소라, 참치 다랑어 뱃살 회덮밥 등 각종 회덮밥 종류와 사시미 종류, 그리고 우럭머리 농어 매운탕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회덮밥과 한치 물회는 자연산 생선 특유의 담백함에 소스의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어우러지며 추운 겨울에도 고객이 많이 찾는 음식이다.
오이스트라는 "자연산을 쓰며 조지아 한인들이 통상적으로 먹어보지 못했던 바다의 푸아그라라고 불리는 아구간도 취급하고 있으며, 대왕조개로 우려낸 미소스프도 메뉴로 만들고 있다"라며 "안정적인 공급량을 가지고 조지아에서 한인들이 먹어보지 못한 생선 종류들을 선사할 것이며, 조금씩 메뉴를 늘려나가 하나를 먹어도 기억속에 남는 음식을 만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연산을 취급하는 오이스트라의 메뉴는 https://sashimitog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선한 생선은 그날 전화 문의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오이스트라는 2863 Peachtree Industrial Blvd, 둘루스에 위치해 있으며, 투고 및 문의 전화 번호는 678-699-4623 아니면 470-282-1359이다.
오이스트라가 자랑하는 푸짐한 회덮밥의 모습.
오이스트라 내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