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면, 라면, 칼국수, 우동, 쫄면 등 판매 중
지난 17일부로 오픈한 둘르스 소재 BB면이 코로나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매장 내 식사와 투고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월요일은 휴무며,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 30분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그리고 일요일 낮 12시에서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BB면은 매장 입장시 온도 체크, 직원 및 고객 마스크 착용, 테이블 거리두기, 주기적인 소독 등을 활용해 고객과 직원 모두의 건강을 지키고 있다.
BB면은 "한국 사람들은 면이라고 하면 쫄면, 냉면, 라면 등 여러 종류의 면을 알고 있고 국수 가닥들도 다양한 것을 아는데, 한식을 모르는 사람들은 막상 한국을 생각하면 라면 밖에 생각 나지 않은 것이 안타까웠다"라며 "우리는 생면을 사용해 라면도 만들고 있으며, 둘루스 나아가 조지아에 다양한 한국식 면을 알리고 싶다"라고 설립 이유를 밝혔다.
김밥, 떡볶이, 만두 등을 판매하며 분식집으로서의 면도 보이는 BB면의 면 종류는 한국식 면을 알린다는 포부 그대로 다양하다.
비빔면은 기본이며, 소면, 라면, 칼국수, 우동, 쫄면이 있으며, 여름 상품으로는 냉밀면과 콩국수가 있다. 특히 소면에서는 얼큰고기 소면과 라면에는 얼큰해물 라면, 칼국수에는 얼큰해물 칼국수가 히트를 치고 있다.
야채와 고기를 함께 섞은 소 불고기, 돈가스, 그리고 식후로 먹을 수 있는 빙수도 판매 중이다.
BB면은 "소불고기 덮밥, 매운돼지 불고기 덮밥, 김치알밥, 돼지목살 김치볶음밥 등 밥류도 준비가 되는대로 새해를 맞이해 메뉴에 넣을 것이다"라며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폭 넓은 메뉴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BB면은 2180 Pleasant Hill Rd, Suite B 14/15 둘루스 충만치킨 좌측에 위치해 있으며, 투고 및 문의 전화 번호는 470-223-3537이다.
BB면 내부 모습.
BB면 음식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