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와이어레스, 코로나 딛고 정상 영업중
부스트의 다양한 프로모션 소개로 호응 받아
이동 통신사 개통, 핸드폰 기기, 핸드폰 악세사리 등 핸드폰 관련한 서비스와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베스트 와이어레스(사장 김용성)가 각종 이벤트를 하며 정상 영업 중이다.
둘루스 스파랜드와 같은 건물에 위치하며 4년된 베스트 와이어레스는 핸드폰과 관련된 다양한 물품으로 속칭 핸드폰 백화점이라고 불리고 있다. 삼성 갤럭시, 애플 아이폰, LG 스마트 폰 등 모든 케이스, 충전기 등 핸드폰과 관련되고 필요한 모든 것을 판매하며, 한국에서 사용하던 전화 개통 및 현지 전화 개통하기 등을 하는 중이다.
특히 베스트 와이어레스는 현재 통신사 부스트 모바일과 관련해서 몇가지 이벤트를 열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갖고 한인들을 찾아오고 있다.
우선 다른 이동 통신사 회사에서 부스트 모바일로 변경시 무료로 LG Stylo 6 기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명 말고 두명이 통신사 회사를 부스트 모바일로 바꿀 경우 삼성 갤럭시 21이나 LG Sylo 6 둘 중 하나를 택하여 기기 1대를 살 경우 나머지 1대를 무료로 주는 바이원 겟원 프리(Buy one Get one Free)를 하고 있다.
또한 부스트 모바일로 개통할 경우 무제한 데이터로 한명 사용시 한달에 50 달러, 두명 사용시 한달에 80 달러, 3명 사용시 한달에 110 달러, 등 무제한 데이터 가족 할인 이벤트도 개최 중이다.
한편 베스트 와이어레스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0시에서 5시, 일요일 낮 12시에서 오후 5시까지 영업 중이며, 핸드폰을 보러 오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과 코로나 방역을 위해 직원 마스크 착용, 매장 내 환기, 주기적인 소독 등을 하고 있다.
베스트 와이어레스는 2645 N Berkeley Lake Rd, Suite 111 둘루스에 위치해 있으며, 제품 문의 및 상담 전화는 770-559-4071이다.
베스트 와이어레스 매장 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