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사이버 아카데미, CVS헬스 등 신규 직원 모집
AJC가 11월에 신규 직원 채용을 하는 메트로 애틀랜타 기업들을 소개했다.
우선 리버티 머츄얼 보험사이다. 최소 1년의 영업 경력이 있어야 하며 외향적인 성격과 의사소통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 하고 타이핑에 능숙해야 하며 PC를 잘 다룰 줄 알아야 한다. 문의= https://jobs.libertymutualgroup.com/careers/css/inside-sales
소수계 대표가 소유, 운영하는 애틀랜타 본사의 ‘잭몬트 하스피탤리티’가 요리사들, 호스트/호스티스와 캐셔, 서버, 바텐더와 디시워셔를 구인중이다. 잭몬트 하스피탤리티는 11월 5일 하즈필드 잭슨 애틀랜타 공항의 국내선 북부 터미널 아트리엄 3층 컨세션스 채용 센터에서 채용 이벤트를 개최한다. 2종류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정장 차림으로 참석해야 한다.
조지아 사이버 아카데미도 11월에 신규 교사들과 직원들을 모집한다. 교직에 지원하려면 유효한 교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문의=https://www.georgiacyber.org/faculty/employment-opportunities
CVS 헬스도 전국적으로 1만5000명을 충원한다. CVS측은 “1만명 이상의 신규 고용 직원에는 파트 타임과 풀 타임이 있을 것이며, 면허를 소지한 약사 보조원과 약품 기술원들이 매년 있는 플루 시즌의 정상적인 업무 외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배포되면 신속하게 백신을 배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CVS 한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