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9시까지 영업...픽업 가능
둘루스 소재 BBQ 치킨이 매장 문을 열고 코로나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투고 및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BBQ 치킨은 매장내로 손님을 받지 않고 있으며, 고객이 차안에서 바이러스 걱정 없이 음식을 받을 수 있게 차로 음식을 전달하고 있고, 직원 마스크 착용 및 소독도 실시하고 있다.
BBQ 치킨측은 "고객과 직원의 건강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는 BBQ 치킨은 앞으로도 한동안 계속해서 투고와 픽업 형식으로 운영될 것이며 바이러스 걱정 없는 그날까지 위생 관리를 철처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렇게 바이러스 대처부터 해서 건강에 집중하고 있는 BBQ 치킨은 사용하는 재료도 건강에 신경쓰는 중이다.
BBQ 치킨의 대표적인 메뉴인 황금 올리브 치킨, 시크릿 양념 치킨, 허니 갈릭 윙, 소이 갈릭 윙, 치즐링, 강남 스타일 윙 등은 모두 올리브 기름으로 튀겨져 바삭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지니고 있다.
BBQ 치킨측은 "전국에서 서부와 동북부에는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는 BBQ 치킨이 동남부에는 이곳 밖에 없다"라며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건강한 맛, BTS도 선전한 맛,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나온 맛을 찾으러 플로리다, 앨라배마 등 각지에서 사람들이 오고, 한인이 아닌 사람들도 담백한 맛에 계속 찾아오고 있으며, 치킨 이외에도 냉동떡이 아닌 가래떡을 사용한 떡볶이도 히트를 치고 있는 상품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BBQ 치킨의 맛을 간편하게 즐기고 싶으면 런치 타임에 가면 된다. 각종 치킨과 함께 감자튀김, 음료수가 풍족하게 제공되는 BBQ 치킨의 런치 타임은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BBQ 올리브 치킨은 3530 Mall Blvd. Ste#B, 둘루스에 위치해 있으며, 투고 및 픽업 전화 번호는 678-615-7180이다.
BBQ 치킨이 자랑하는 떡볶이, 소이 갈릭 치킨, 반반 치킨, 치즐링의 모습. (오른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