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기는 한국학교 가을학기 종강식 개최
교지 창간호 '아이드림' 배부 감동 전해
섬기는 한국학교(교장 안선홍)가 2020년 가을학기 종강식을 지난 24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9주간의 수업을 마친 본 학교 종강식은 찬양, 김한규 이사장 기도, 김진혁 교목(안선홍 교장 대행) 인사말에 이어 각반 담임들이 한학기를 보내며 느낀 소회를 전하는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송해순 교감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시기속에서도 교사진과 학생들이 열심히 임해주었고 매주 수업후 단톡방에는 응원 메세지가 쇄도했다”면서 “온라인 수업 초기에는 이제껏 처음 시도해본 방식이었기 때문에 두려움이 있어 개인적으로 기도도 많이 했다. 본인이 맡은 왕초보반 학생들이 글자를 더듬거리며 읽어나가는 모습에 나도 학부모들도 감동을 느꼈다. 관계자들 모두의 힘으로 한학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돼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이날 섬기는 한국학교는 한한기 학생들의 성과를 모은 수업 결과물들을 교지 창간호 '아이드림'에 담아 학습 평가서와 함께 배부했다. 학교측은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얼굴을 마주할 수 없었던 학생들에게 사랑을 전해 주고 싶었던 게 교지 발간의 큰 목적이었다”면서 “준비 과정이 2달 정도 소요됐고 한글날 축제 학생들의 글과 그림 작품들이 담겨 있어 잔잔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드림 교지에는 안선홍 교장과 선우인호 재미한국학교 동남부협의회장 축사, 학교 및 각 반 소개, 특활반 엿보기 등이 실려 있다.
섬기는 한국학교의 2021년도 봄학기 개강은 1월23일 시작돼 5월15일까지 17주간 수업이 진행된다. 교사 7명이 투입된 가운데 귀넷 교육청 지침에 따라 수업 방식이 조율할 예정이다. 봄학기 등록 마감일은 11월22일이다. (문의=404-552-8900)
섬기는 한국학교가 2020년 가을학기 종강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