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승민 CPA, "고객을 올바른 길로 인도해"
11년차 공인회계사가 일하는 바른회계법인(대표 심승민)이 팬데믹 속에서 역경을 겪고 있는 한인들의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심승민 공인회계사는 PK 회계법인과 CKP 회계법인에서 업무 총괄 매니저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으로 작게는 개인과 스몰 비즈니스에서 크게는 한국과 미국의 대기업들의 회계 업무를 전두 지휘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
심 공인회계사는 “1000만 달러에서 수억 달러까지 회계업무를 할때면 한결같이 디테일을 살펴야 한다”라며 “고객과 함께 꼼꼼하게 일을 진행하며 성과를 내는데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조지아 및 앨라배마 라이선스를 갖추고 있는 심 공인회계사는 현재 두산 인프라 코어의 자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SBA, PPP, 기장업무, 법인세, 컨설팅 업무, 개인 세무 보고 등을 다루고 있다.
심 공인회계사는 “요즘 PPP 대출 탕감 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 한번 서류들을 제출할 때 정확하게 제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바른회계법인의 올바른을 나타내는 도덕적이고 진취적이고 전문적인 마인드를 항상 상기하며 고객을 한명 한명 돕고 있으며 고객과 함께 오랫동안 미래를 설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른회계법인은 월-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예약을 잡으면 영업시간 외에도 오픈하며,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을 사용하고 있다.
한편 지난 8일 SBA는5만달러 이하의 PPP 대출을 받은 비즈니스에 한해 새롭고 간편한 대출 탕감 양식인 3508S를 공개했다. 신규 3508S 양식은 면제금액을 계산해 보고해야 했던기존의 대출 탕감 양식들(3508, 3508EZ)과 비교하여,자가증명(self-certify) 체크박스를 통해 보고방법이 간소화됨과 동시에 관련 증빙서류의 제출의무가 면제되었다. 또한 신규 양식에는 종업원수나 급여수준이 감소하였더라도 대출탕감금액이 감소되지 않는다.
바른회계법인은 1110 Satelite Blvd. Suite 303, Suwanee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 전화는 404-989-1488이다.
심승민 공인회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