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식물로 심신 안정…풍성한 먹거리는 ‘덤’
둘루스 빈센트 베이커리(이하 둘루스)가 청결한 매장 환경을 유지하며 정상 영업을 하고 있다.
원목 테이블과 따뜻한 주광색 등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하고 있으며 곳곳에 놓은 녹색식물이 심신의 안정을 더한다.
따뜻하고 안락한 내부와 풍성한 먹거리로 한인들의 각종 친목 도모 모임은 물론 중요한 행사에도 유용한 장소로 쓰여온 빈센트는 인원수, 모임 성격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매일 신선하게 구워내는 여러 종류의 제빵류와 쿠키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팥 도넛, 꽈배기, 크로켓 등과 젊은 감성을 사로잡는 달달한 모카 파이와 누네띠네 등이 판매 중이며 선물용으로 좋은 파운드 케이크와 마카롱 등도 준비돼있다.
즐거운 날을 기념하기 위한 케이크는 다양한 종류로 입맛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마카롱 선물박스, 파운드 케이크, 커피 원두 등은 케이크와 함께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러 종류의 커피 메뉴도 눈길을 끈다. 빈센트 다방 믹스 아이스커피, 달고나 커피부터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테, 아포가토, 헤이즐넛 라테 등을 판매하며 미숫가루와 우유를 섞어 만든 미숫가루 테떼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료로 호응이 좋은 편이다.
이 밖에도 유자차, 생강차, 매실차, 대추차를 비롯해 녹차, 얼그레이 등의 잎차 종류가 준비돼 있으며 모두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산뜻하고 깨끗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카페인을 사용하지 않는 차와 커피 종류도 마련돼 있다. 카모마일 시트러스, 진저 트위스터, 디카페인 얼그레이 그리고 모든 커피 메뉴는 디카페인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 라테류의 경우 아몬드 우유나 두유를 첨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쌀 붕어빵, 생크림 초코 와플, 아이스크림, 눈꽃 팥빙수 등을 디저트 메뉴로 선보이며 다양한 메뉴를 개발 중인 빈센트는 앞으로도 한인들의 반응을 꾸준히 살피고 발전을 해나갈 전망이다.
. 매장은 2442 플레즌힐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다.
빈센트 베이커리 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