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염소 2박스나 장어즙 구입시 천년초즙 120달러치 증정
매주 금-토요일 천년초 열매를 수확 체험 프로그램 진행
둘루스에 소재한 유기농 건강즙 전문 한림가든(대표 한상례) 건강원이 농장 문을 열고 정상 운영 중이다.
한림가든은 5년동안 오가피, 구찌뽕, 뽕나무, 쑥, 천년초, 헛개나무, 등 30가지 약초 및 나무에 정성을 담아 꾸준히 키웠으며, 거기에서 만들어진 각종 건강즙에는 무색소, 무설탕, 무방부제의 3 무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건강즙들은 주문이 먼저 들어오면 담그기 시작해 항상 고객을 위한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한 대표는 "사업을 개시한지 5년동안 계속해서 연구하며 한림가든에서 만들어지는 상품의 다양화를 꾀하고 있다. 한림가든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운영될 것이다"라며 "한림가든의 제품들은 유기농을 고수하고 조지아 현지에서 만들어 한인들이 드시기에 안전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림가든은 팬데믹 속에도 많이 열린 천년초 열매를 고생하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10월까지 두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첫번째 프로모션은 10월까지 흑염소 1마리(2박스) 또는 장어즙 2박스 주문시 천년초 1박스(120 달러 상당)을 제공하고 있다. 천년초는 천가지 병을 다스린다고 하여 천년초라고 불리며, 면역력을 증가시켜 효능으로는 노화, 눈 건강, 치매 및 뇌건강, 당뇨 및 성인병, 고혈압,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한다.
또한 흑염소즙은 원기회복, 뼈 건강, 빈혈 예방, 등의 효능이 있으며, 장어즙은 두뇌발달 레시틴, 미용, 아이들 성장발육, 신경통,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두번째 프로모션은 천년초 열매를 농장에서 수확할 수 있는 한림가든만의 특별 체험 프로그램이다.
한 대표는 "천년초 열매들이 이쁘게 많이 열렸다. 한인 여러분이 열매를 보고 수확하시고 농장에서 힐링도 하시도록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열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체험 프로그램은 10월 2일 금요일부터 열며, 10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두시간 동안 진행된다. 농장에 들어올시 장화와 마스크 착용은 필수며, 천년초 열매 1파운드에 1.99달러고 열매를 대신 따주는 것은 2.99 달러다. 해당 행사는 천년초 열매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둘루스 한림가든의 위치 및 상품 구매 문의 전화는 678-906-6500이며, 온라인 상품 구매를 원하면 https://www.chalimgarden.com/ 을 사용할 수 있다.
한림가든 건강원의 프로모션 모습.
천년초 열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