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영업시간 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매일 방역 조치와 발열 체크 등으로 코로나 대응
둘루스 소재 돈수백(대표 곽기현)이 코로나 대응을 철저히 하며 정상 영업 중이다.
돈수백은 돼지돈(豚), 목숨수(壽), 일백백(壽)을 사용한 상호로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게 조리된 돼지고기를 먹고 백세까지 건강한 삶을 누리게 하고자 하는 식당의 비전을 담고 있다. 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식당은 ‘바른 먹거리 만들기’를 목표로 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 내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시행에 옮기고 있다.
순대국, 돼지국밥, 냉면, 감자탕, 돼지 수육 전문점으로 유명한 돈수백은 돼지 사골 이외의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순수 사골국을 사용하며 오직 불과 정성으로만 우려낸 진국을 제공한다.
식당은 맛과 건강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웰빙 슬로푸드를 지향하고 있으며 이에 걸맞은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돈수백에서는 돼지고기로 깊은 맛을 우려낸 국밥류 외에도 닭도리 전골, 찐 왕만두, 순대 접시 등을 비롯해 불 맛을 짙게 낸 오징어 철판볶음, 제육볶음 등을 맛볼 수 있다.
2013년에 문을 연 돈수백은 지난 7년간 변함없는 맛으로 사랑받아왔다. 곽기현 대표가 직접 주방에서 조리를 하기 때문에 한결같은 정성으로 음식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것이 단골 고객들의 평가다. 기본 찬으로 제공되는 김치와 깍두기 등을 식당에서 직접 만들어 내놓고 있는 것도 이 집의 특징이다.
코로나 대응을 위해 식당은 영업시간을 임시로 조정했다. 현재 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매일 저녁 장사가 마무리되면 철저한 방역과 소독으로 매장의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 출근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아침마다 발열 체크를 진행해 열 점검표를 작성토록 하고 마스크를 착용한 고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도록 조치했다. 손님들은 오는 순서대로 칸막이로 구분된 좌석에 배정된다.
곽 대표는 “식당은 최선을 다해 코로나 대응을 하고 있으니 방문하는 고객분들께서도 현재 시국을 고려해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깊은 국물 맛의 건강한 장수 음식을 맛보고 싶은 손님들은 맥다니얼 스퀘어 쇼핑 센터 (3473 Old Norcross Rd)를 찾으면 된다. (문의=770-622-7780)
돈수백의 수육과 순대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