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장터 매장서
아씨플라자 슈가로프지점(점장 정경섭)이 지난 1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10일간 전라남도 특산물전 행사를 진행한다.
정경섭 점장은 “추석을 맞아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든 시기를 지내고 있는 동포사회에 잠시나마 고국의 향수를 일꺠우고 또 코로나와 태풍 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고국의 농민들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준비했다”며 “이는 아씨 플라자가 함께 합니다 프로그램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품목은 신안 새우 멸치 액젓5K, 함초 새우젓 500G, 비롯 , 고흥 건미역200G, 완도 다시마, 완도 김치톳 쌀국수,장흥 청국장, 영산 홍어회무침, 남도의 맛을 살리는 명란젓, 낙지젓, 멍게젓 등 100여 가지다.
정 점장은 “세일 기간 동안 아씨플라자 매장을 방문해 신선한 남도 특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코로나 타격 이후 아씨플라자는 어려워진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아씨플라자가 함께 합니다’라는 프로그램을 내세우고 십시일반으로 노력해왔다. 지난 3월 정경섭 점장은 코로나 대응책을 마련해 고객, 직원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일부 생필품 및 식자재의 품귀현상으로 가격 인상이 불가피했지만 쌀, 라면 등을 안정화된 가격으로 공급했고 아씨플라자에 입점한 여러 업주들을 위해 임대료를 인하하고 공동광고를 시행해 이들의 부담을 덜어줬다.
또한 매장 인근 6개 교회를 순회하며 나눔 상자를 배포했고 저소득층에 폐컴퓨터를 수리해 기부하는 캐털리스트에 아씨 상품권을 지원했으며 애틀랜타 범한인 코로나 비상대책위원회가 한인들을 상대로 드라이브스루 자선행사를 개최할 때 물품을 지원한 바 있다.
(주소=1291 Old Peachtree Rd NW, Suwanee, GA 30024, 문의전화=770-813-1500)
아씨플라자 슈가로프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