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불 이상 물품 구매하면 명품 양말과 레깅스 중, 택 1
가을 골퍼들 위한 PXG와 타이틀리스트 물품 새로 선보여
각종 골프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는 골프 전문점 그린골프가 5주년을 맞았다.
처음에 티셔츠, 바지, 스커트, 모자, 양말, 가방, 신발, 장갑 다양한 분야에서 최신유행 한국 여성골프 의류를 판매하던 그린골프는 5주년을 거치며 남성의류도 판매하는 등 계속 확장세를 지속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PXG(Parsons Xtreme Golf)과 타이틀리스트의 신상품이 들어오며 심플한 디자인, 최적의 기능, 두가지 장점을 고루 안고 있는 상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최적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PXG와 타이틀리스트는 골프 샷을 치기 용이하며, 필드 내에서도 세련된 멋을 자랑할 수 있는 대표적인 패션 골프 웨어다.
그린골프측은 “가을을 즐기는 골퍼, 코로나 팬데믹 걱정 않고 잠시나마 열심히 골프를 치시는 분들을 위해 신규 상품들을 많이 들여왔다”라며 “5주년 기념을 위해 100불 이상 물품을 구매하신 분들에 명품 양말과 명품 레깅스 중 하나를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골프는 리모델링을 통한 매장 공간 확대를 통해 한층 더 넓고 쾌적한 매장내 환경을 조성했다. 그린골프측은 “새로 들여오는 상품들의 전시를 위해서도, 코로나로 인해 지켜야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서도 리모델링은 필수였다”라고 말했다.
그린골프의 운영시간은 월-일요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까지 문을 열고 있다.
그린골프는 2645 North Berkeley Lake Rd. F141에 위치해 있으며, 상품 문의 전화는 404-645-4877이다.
그린골프의 내부 모습.
그린골프가 새로 들여온 PXG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