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대학원 첫수업…그리스도인 지도자 양성
스와니 지역에 새로 문을 연 뉴 피플 신학대학이 지난 17일 개강 예배 및 오리엔테이션를 개최했다. 이 대학은 지역 교회와 그 사역들을 통해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신 지상 대계명과 지상 대명령 성취를 위해 잘 무장된 그리스도인 지도자들을 양성하는 것을 사명으로 두고 있다.
추구하는 핵심 가치는 건전한 교리, 활력 있는 영성, 전도와 선교에 집중, 뛰어난 인격 함양, 섬김의 리더십 등 다섯 가지로 성경에 기초한 바른 교리적 건전함과 주님과 가까이 동행함으로 오는 생명력 있는 영적 활력을 추구한다. 또한 그리스도인의 사역을 통하여 각 대륙의 잃어버린 영혼 구원을 위한 전도와 선교에 집중하도록 하며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서 탁월한 그리스도의 성품을 기르도록 한다. 지상 대계명과 지상 대명령 성취를 위하여 섬김의 지도력을 갖추는 것 또한 강조하는 가치 중 하나다.
대학원 첫 수업은 오는 24일, 학부 수업은 오는 25일 각각 오전 8시에 진행된다. 대학원 수업의 경우 이덕재 교수는 대면으로, 이재호, 최안성 교수는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학부는 전 과목이 대면 수업으로 이뤄진다.
이덕재 목사는 “15년 전 뉴올리언스 침례신학대학에서 카트리나 피난민으로 애틀랜타에 와서 학생이 한 명도 없는 상태에서 제 사비를 들여 광고하고 첫 수업을 학부 5명, 대학원 6명으로 시작한 뉴올리언스 침례신학대학 한국부가 열매를 맺었던 것처럼 이 어려운 시기에도 더는 미룰 수가 없어 뉴 피플 세미너리를 시작한다”며 “새로 탄생한 뉴 피플 신학대학을 위해서, 신입생들을 위해서, 교수님들을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뉴 피플 신학대학의 모든 입학 자격과 학사 일정, 교수 자격은 ATS와 SACS, 미 남침례교 6개 신학에 준하며 학부와 신대원(M.Div) 과정, 1기생 전원에게는 전 학년 간 전액 장학금이 지급된다.
(주소=302 Satelite Blvd. NE Suwanee, GA30024, 입학문의=이덕재 목사 678-906-1661 정보문 집사=770-885-0786)
뉴피플 신학대학 수업장소 뉴피플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