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 두부마을 정상영업, 런치 박스 개시
순두부 맛집으로 미국인과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은 둘루스 두부마을이 정상 영업 중이다. 두부마을은 최근 런치 스페셜을 개시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10불에 LA 갈비 박스/오징어 박스/볶음밥 박스/불고기 박스/돈가스 박스를 제공한다. 모든 메뉴에는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순두부가 포함돼 있다. 둘루스 지역은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두부마을은 넓은 식당 실내와 다양한 인원수의 테이블을 갖추고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에 용이하다. 또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우려로 이용한 식탁과 의자, 펜, 메뉴 등은 즉각 소독 처리하고 있다.
이 식당의 대표가 추천하는 메뉴는 청국장 순두부, 해물칼국수 순두부, 콩국수, 들깨 삼계탕 등이다. 기본으로 상에 같이 오르는 다섯 가지의 반찬은 두부마을에서 맛볼 수 있는 어느 음식과도 찰떡궁합이다.
해물 칼국수는 순두부와 면을 함께 끓여낸 것으로 다섯 가지 맵기 정도를 고를 수 있다.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또, 직접 갈아서 적당히 넣은 들깨로 만든 최고의 건강 보양식 들깨 삼계탕도 두부마을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요리다. 고기 본연의 진한 육수와 적당한 들깨 가루가 만나 텁텁함 없는 깔끔한 맛을 낸다.
이 밖에도 청국장 순두부, 소고기와 돼지고기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제육볶음, 제육볶음과 야채를 함께 주문할 수 있는 쌈밥, 불린 콩을 주문 즉시 바로 갈아서 만들어 주는 콩국수 등은 두부마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다.
두부마을은 최근 새로운 메뉴인 돈가스와 순두부 쌀국수 등을 선보였다. 식당 측은 "우리 식당의 음식들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건강한 음식들이다"라며 "좋은 재료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식당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식당은 2190 플레즌힐 로드 #A10-11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 전화는 678-417-9703이다.
두부마을의 순두부 찌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