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통해 필요 시술 제안...첫 고객엔 20% 할인 행사도
둘루스 소재 스페셜 헤어살롱이 고객들과 1:1상담을 통한 맞춤 스타일을 제안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두피관리, 모발관리, 피부관리, 반영구, 아이래쉬 등 미용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페셜 헤어살롱이 가장 많이 공을 들이는 것은 바로 '상담'이다. 처음 고객이 방문하면 원장이 직접 오랜 시간 손님이 원하는 스타일을 바탕으로 최신 유행과 고객의 얼굴형, 이미지 등을 고려해 필요 시술을 추천한다.
인터뷰에 응한 한 고객도 "어두운 톤의 얼굴색이 늘 고민이었는데 장남정 원장과의 상담을 통해 염색 시술을 받고 피부가 한층 밝아 보여 만족한다"고 전했다.
장남정 원장은 꼼꼼한 상담과 더불어 기본 서비스에 충실해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손님들에게 샴푸 서비스할 때 두피를 확인하고 맞춤 샴푸를 사용한다. 오랜 시술로 지친 손님들에게 마사지는 덤이다.
장 원장은 최근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면서 부쩍 많아진 탈모 고민 손님들에게는 두피를 깨끗하게 해주는 시술을 추천하고 있다. 남성 고객들에게는 좌식 쿨 샴푸를 통해 깊이 있는 곳까지 확실히 딥 클렌징을 해준다. 이때 사용하는 샴푸에는 티트리 성분이 들어있어 염증을 완화하고 탈모를 방지하는 것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페셜 헤어살롱의 장 원장은 "한 가지 강조하고 싶은 것은 머리를 자연건조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하는데 이는 완전히 잘못된 상식"이라며 "두피가 자연건조를 하게 되면 습하고 눅눅해져 균이 서식하게 될 수밖에 없으니 반드시 뿌리 부근부터 드라이기를 통해 바짝 말려 주는 것이 필요할 것"이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미용실은 한 세션(40분)에 한 손님만 받고 있으며 손님이 나간 후에는 의자와 도구 등을 모두 약품을 통해 소독한다. 직원들 모두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고 있다. (예약 문의=678-243-5505)
스페셜 헤어살롱에서 미용 시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