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진행...'하나 사면 하나 공짜' 기획도 마련
조지아주에 총 10개 매장을 보유한 미시화장품(대표 조미숙)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대박 세일전을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해당 품목은 참존, 나드리, 잇츠스킨, 셀트리온, 기타 선물용 제품들이다.
참존 디에이지 3종을 구입시엔 남성 유니세트 정품이 무료로 증정되며 디에이지 2종의 경우 컨트롤 크림 및 클렌징 티슈 정품이 동시에 무료로 제공된다.
나드리 남성 유니 세트 혹은 유니 여성 3종 구입시엔 동일 제품들이 각각 무료로 추가 증정된다. 잇츠스킨 콜라겐 4종 및 수분 히아루로닉 4종도 25% 할인가에 제공된다. 셀트리온 에센스, 셀트리온 아이크림, 셀트리온 크림 등의 제품을 구입시에도 동일 제품들이 각각 무료로 추가 증정된다.
셀트리온 제품은 주름, 미백, 탄력 등 안티 에이징 라인을 중점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피부 자생의 힘을 길러주고 피부를 보다 탄력 있게 그리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국 시장에서는 특히 40대 이상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드리 남성 유니 제품은 피부보호 효과와 보습효과가 우수한 영양 성분이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시원한 향과 산뜻한 사용감이 상쾌함을 되찾아 준다.
조미숙 대표는 “최근 우한 폐렴으로 인해 경제가 위축되는 경향이 있는데 우울한 환경으로부터 기분 전환시켜주고 가계에도 도움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흔치 않은 절호의 기회에 신제품들을 푸짐하게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 선물용 상품권도 준비돼 있어 부모님, 아내, 남편, 친구, 지인들에게 기쁨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타 선물용 제품중에서 보성녹차, 36.5톤업크림/핸드크림/바디세트, 알로에초 등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한편 미시화장품의 공인 판매 품목은 아모레, 아리따움, 시세이도, LG, 나드리, 셀트리온, 참존, 로제, 쥬단학, 시실리, 라프레리, 악세사리, 선물용품, 건강식품, 악세사리 등이다. (문의=770-418-0202/770-862-7570)
미시화장품 조미숙 대표가 발렌타인데이 대박 세일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