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팡 타이완 과일티 프로모션 진행
오는 19일 무료 티 시음회 마련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이팡 타이완 과일티(Yi Fang TAIWAN FRUIT TEA)가 조지아주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도라빌 하얀풍차 인근에 조지아주 1호점을 보유한 이팡은 지난 31일 도요타 매장 인근 둘루스에도 체인점을 오픈했으며 이달말까지 바이원 겟 세컨원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신문 광고 지면 혹은 온라인 신문에 게재된 쿠폰을 지참해야 한다.
타이완에서 출발한 이팡의 상호명은 체인점 공동 창업주의 조모 이름으로 스토리를 살펴보면 농부인 자신의 남편이 파인애플 농장 뙤약볕에서 일하는 게 걱정된 나머지 과숙한 파인애플을 잘 이용하고 끓여 맛있는 가정용 파인애플 잼으로 변형시키게 된다. 해당 파인애플 잼을 차가운 물과 섞어서 산뜻한 갈증해소 음료를 탄생시키게 되며 레시피는 3세대를 거쳐 전해져 오고 있다.
샘 코크(Sam Kok) 도라빌 및 둘루스 체인점 대표는 “초창기 탄생됐던 그 맛과 따뜻한 마음을 가정용 올가닉 케인 슈가, 신선한 제출 과일, 그리고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산 재료들을 이용해 그대로 담았다”면서 “음용할 때마다 이팡 티가 지니는 신선함과 달콤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팡은 신선한 우유를 사용하며 뒷맛을 남기는 여타 밀크 파우더 혹은 과일 파우더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인 고객들에게 추천되는 메뉴는 브라운 슈가 펄 블랙 티 라테(Brown Sugar Pearl Black Tea Latte), 이팡 대표 과일티(Yi Fang Signature Fruit Tea), 브라운 슈가 펄 라테(Brown Sugar Pearl Latte) 등이다. 특히 이팡 대표 과일티에는 파인애플을 비롯해 시계꽃 열매 및 신선한 제철 과일들이 사용돼 조화로운 맛을 내고 있다.
이팡에는 TV와 프로젝트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컨퍼런스룸도 마련돼 있으며 10여명 정도 수용 가능하다. 웹사이트(www.yifangfruitt.com)를 통해 메뉴에 대한 좀더 자세한 상황 및 컨퍼런스룸 예약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팡은 오는 19일 오후1시-오후4시 도라빌점에서 무료 티 시음회(Tea Tasting)를 진행한다. 메뉴는 브라운 슈가 펄 라테, 브라운 슈가 펄 블랙 티 라테, 펄 블랙 티 라테, 우롱 티 라테 펄, 이팡 과일 티, 겨울 멜론 드링크 등이다.
샘 코크 대표는 “고객은 늘 옳은 방침을 알린다고 생각한다. 성심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문의=도라빌점 678-395-5988 주소=5705 Buford Hwy NE, Doraville, GA 30340 / 둘루스점 470-299-8110 주소=3648 Satellite Blvd NW, Duluth, GA 30096)
샘 코크(오른쪽 두번째) 대표와 직원들이 한인 커뮤니티에 인사하고 있다.
이팡 타이완 과일티 도라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