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협회 춘계골프대회...송영길, 박현숙씨 우승
조지아한인식품협회(회장 김백규)가 벤더 초청 춘계골프대회를 지난달 30일 스톤마운틴 골프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코카콜라, 프리토레이, 펩시, UPS 등 60여명의 벤더들과 협회관계자, 일반인 참가자를 포함해 총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백규 회장은 "오전에 비가 오다가 정오부터 날씨가 좋아져 경기를 잘 치룰 수 있었다“고 전하고 ”협회측이 벤더들과 좋은 관계성을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회장은 “이번 봄행사는 벤더들과 친목을 위해서 진행했으며, 가을대회는 차세대 장학금 마련을 위해 개최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도 식품협회는 한인사회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는 남자A조, 남자B조, 여성조, 벤더조 등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송영길, 박현숙 씨가 남녀부에서 각각 우승했다.
우승자 및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함께 태블릿, 스팀청소기, DVD 플레이어 등이 수여됐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A조 △1위=송영길 △2위=이무림 △3위=곽영국 ◇B조 △1위=신동훈 △2위=김행수 △3위=권영길
◇여성조 △1위=박현숙 △2위=김경희 △3위=영 리 ◇벤더조 △1위= 제프, 지미, 마이크, 웹 △2위=에릭, 글랜, 존, 글랜 △3위=존 라구엘, 그랙, 크리스찬, 트래비스 ◇근접상 = 정현석, 지미 영 ◇장타상 = 앤드류 안, 김산, 박현숙 ◇의상상= 췬 하오 ◇매너상= 김선한 ◇아차상= 김치훈 등이다.
골프대회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