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스킨케어, 어버이날 기념 5월 이벤트 실시
둘루스 플레즌힐 로드선상에 소재한 동안스킨케어(원장 김선미)가 5월 한달간 어버이날 행사를 실시한다.
김선미 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한인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보람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고 전하고 “어르신들 얼굴의 점, 검버섯 등을 무료로 빼드리겠다”고 했다.
이번 행사는 5월 한달간 지속된다. 김원장은 “이전에도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점을 뽑아드리면 굉장히 좋아하셨다”며 “어른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동안스킨케어는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실시해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업소는 최근 결혼을 앞둔 신부들을 위한 특별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신설했으며, 남성피부 전문 프로그램도 개시했다. 김원장은 “한인 남성들도 피부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전하고 “차별화된 기법으로 전문적인 관리를 하겠다”고 말했다.
온도가 점점 상승하는 있는 애틀랜타는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대비해 미리부터 체형관리가 요구된다.
“여름맞이 비만관리 프로그램도 실시한다”고 전한 김원장은 “특히, 바디라인 관리를 통해 복부, 허벅지, 허리 살을 빼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동안스킨케어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여드름 등의 피부관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좋은 관리는 좋은 제품에서 비롯된다”는 지론을 가지고 있는 김선미 원장은 스킨케어와 경락 분야에 26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로서 한국 특수미용경락학술원의 ‘최고 피부관리사 대상’, 피부미용 올림픽대회 수상, 국제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 얼굴 및 바디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경락을 통해 목, 어깨, 등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거북등'으로 인해 고심하는 분들도 온전한 체형으로 만들 수 있다”고 전한 김원장은 이번에 얼굴 축소 경락 할인이벤트로 마련했다.
기존보다 20% 할인하는 얼굴 경락은 얼굴의 윤곽을 바로 잡아주며, 튀어나온 광대뼈, 사각턱, 이중턱 등에도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동안스킨케어는 속눈썹 연장, 타투, 반영구 화장, 피부 관리, 전신관리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업소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다. (문의=678-670-8053 △주소=2174 Pleasant Hill Rd. Suite #103 Duluth, GA 30096)
김선미 원장이 5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