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귀넷 카운티 동물 보호소에서 무료로 반려동물 예방 접종을 실시한다. 반려 동물 소유 주민은 오는 9일 노크로스에 소재한 베스트 프랜드 공원에서 베스트 프랜드 앤 세이프티 축제(Best Friend Pet and Safety Festival)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주민들이 지역 경찰관 및 소방관과 만남을 갖고 교류하는 시간을 갖으며 지역 반려 동물 소유자들과 정보 및 자원을 공유 할 수 있도록 열리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서 귀넷 동물 복지 센터를 방문하는 처음 500명의 애완동물에게 무료로 예방접종 및 마이크로칩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무료 백신에는 광견병, DHPP(반려견을 위한 디스템퍼, 파르보 및 보르 다텔라) 및 FVRCP(고양이를 비염, 칼리바이러스, 범루코펜시아) 접종이 포함된다. 귀넷 동물 보호소는 이 행사에서 새롭게 동물을 입양하는 트레일러를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유명인 요리사 레이첼 래이(Rachael Ray)와 베스트 애니멀 협회(Best Friends Animal Society)의 보조금으로 모든 백신에 대한 자금이 지원된다. 무료 접종을 위해 대기중일때 반려동물은 반드시 목줄 착용 상태이거나 사람에게 안겨 있어야 한다. 행사는 오전 10 시부터 오후 2 시까지 운영되며 베스트 프랜드 공원은 노크로스 6224 Jimmy Carter Boulevard에 소재하고 있다.
반려동물 무료 백신 접종 행사가 열리는 베스트 프렌드 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