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에서 19년째 부동산을 운영해 오고 있는 송미숙 부동산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계약부터 사후 관리까지 해주며 호응을 얻고 있다.
존스크릭에서 12년, 스와니에서 7년 동안 많은 한인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부동산 판매와 구입을 함께 해 온 송미숙 부동산의 송미숙 대표는 상담을 위해 사무실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해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현재 고객의 니즈와 경제 상황들을 정확히 파악한 후 부담이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투자와 활용 면에서 모두 이득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송미숙 대표는 "절대 무리해서 집을 사거나 팔면 안 된다"면서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생각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송 대표는 "집을 구매할 때 생각보다 필요한 서류도 많고 중간에 비용이 늘어나는 경우도 있으니 예산은 늘 넉넉히 세워야 하며 위치, 학군 등을 고려하여 투자가치도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며 "믿고 맡겨 주시면 고객들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렌트 관리 회사도 운영하고 있는 송미숙 대표는 현재 40채의 부동산을 관리하고 있다. 때문에 부동산 구매 시 진행되는 조사(Inspection) 등에도 전문가이며 비용을 지불하면 관리 업무도 일괄 진행할 수 있다.
부동산 에이전트이자 투자자로서도 안목이 뒤어난 송미숙 대표는 밀리언 달러 클럽의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송 대표는 "집을 팔고 싶거나 집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다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 달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송미숙 부동산은 9305 리버 클럽 파크웨이에 위치해 있으며 678-549-2292 혹은 winwinrealtymgt@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미숙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