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당국 최근 특별 퍼밋 발급 허용
귀넷카운티 커미셔너들이 최근 뷰포드에 소재한 한 단독 주택에서 패밀리 퍼스널 케어 비즈니스를 허용하는 특별 용도 퍼밋 발급 안건을 통과시켰다고 AJC가 보도했다.
해당 주택은 뷰포드 1385 락 스프링스 로드에 소재하고 있으며 내부 3800스퀘어피트 규모로 6개 침실, 3개 화장실을 보유하고 있다. 6개 침실과 3개 화장실 중에서 1개 침실과 1개 화장실은 직원들 전용이다. 해당 주택은 뷰포드 드라이브와 록 스프링스 로드 교차로 선상 1에이커 부지에 자리잡고 있다. 이 주택에서는 5명의 입주자들에게 전문적인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특별퍼밋 발급 신청자도 이 주택에서 거주할 계획이다.
이 주택에서는 홈케어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은 최대 5명까지로 제한되며 외부에 이 곳이 홈케어 서비스 주택이라는 것을 알리는 외부 홍보 간판을 부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또한 새 추가 건물 설립도 허용되지 않으며 건물 리노베이션을 할 경우에는 전통적인 레지덴셜 스타일을 유지해야 하는 단서를 단다. 즉 주변 다른 이웃 주택들과 외관 모양이 비슷해야 한다는 규정이다. 엘리베이션, 건설 자재와 색상 등을 달리할 경우에는 카운티 당국의 검토와 승인을 거쳐야 한다.
귀넷당국이 최근 홈케어 퍼밋을 승인한 뷰포드 한 단독주택<빨간 선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