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서 어머니가 두 자녀 살해하고 자살해
전남편은 저명한 의사, 지역리더로 더욱 충격적
애틀랜타에서 유명한 외과의사이자 지역사회 지도자의 전 아내가 20대의 두 자녀를 살해하고 본인도 목숨을 끊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1일 오후 6시경 3명의 희생자는 애틀랜타 바이닝스에 소재한 주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경찰은 숨진 3명 모두 명백한 총상이 사인이라고 밝혔다.
희생자는 어머니인 58세의 마샤 에드워즈씨, 큰 아들 24세 크리스토퍼 에드워즈씨이며 막내 딸 20세의 애린 에드워즈씨로 확인됐다. 마샤 에드워즈씨의 전 남편인 크리스토퍼 에드워즈 박사는 잘 알려진 정형외과 의사로서 애틀랜타시 주택 위원회의 의장이다.
경찰은 두 자녀의 사망이 어머니에 의한 살인으로 결론지었으며 마샤 에드워즈씨를 용의자로 확정했다. 이웃 주민들은 “폭력과 집안 내부의 갈등을 전혀 알지 못했으며 그저 평범하고 행복한 가족인 줄로만 알았다”고 말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숨진 20세 딸은 활기차고 아름답고 영특한 보스턴 재학생이며 뉴욕 NBC 에서 인턴으로 활약했고 오빠인 크리스토퍼 에드워즈씨 또한 애틀랜타 필름 엔터테인먼트에서 디지털 컨텐츠 메니저로 근무한 인재였다.
22일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지인들로부터 위로가 쇄도했다. 케이샤 랜스 보텀스 애틀랜타 시장 또한 희생자의 지인으로 아름다운 가족의 비극적인 결말에 대해 애도를 표했다. 한 아름다운 가족을 비극으로 이끈 의문의 살해와 자살 사건의 정확한 발생 경위를 밝히기 위해 경찰은 수사 중이다.
숨진 일가족의 행복했던 생전 모습. <고 마샤 에드워즈씨 페이스북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