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전문업체 미스터김에서 3주년 행사가 열린다.
해조류인 김은 단백질과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이 풍부한 식품이다. 한국에서 김은 기름을 발라 굽기도 하고, 김부각을 만들어 먹기도 한다. 한국 수산양식업 중에서 가장 역사가 긴 것은 김 양식업이다. 김은 오랫동안 우리의 식탁에서 빠지지 않는 반찬이었다.
애틀랜타에서도 한국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2016년 7월 7일 처음 문을 연 미스터김은 맛있는 김을 만들기 위해 좋은 원초를 고르고,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맞추고, 직접 짠 들기름을 사용한다.
한국에서 대량으로 수입되어 들어오는 들기름이 신선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미스터김은 100% 압착유를 사용하고 깨 이외에 다른 첨가물이 없다. 이 들기름은 오메가-3가 풍부하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고, 두뇌활동을 촉진시킨다.
김은 요오드, 칼슘, 인, 철분 등 무기질과 비타민 공급원으로 항암효과, 혈관질환 예방, 항산화 효과, 시력회복, 변비 예방, 면역력 향상, 고혈압 예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미스터김은 좋은 원초에 직접 만든 들기름으로 최상의 김을 만들어 내려 노력하고 있다. 이번 3주년 행사에서는 그 노력의 결과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깨, 김, 들기름, 참기름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한 끼의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누룽지와 누룽지칩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8월 8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아마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3230 스티브 레이놀드 블리바드 104에 위치해 있다.
미스터김에서 판매되는 들기름과 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