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주청사 장학사업 발표
채플 뷰티-마이크 글랜튼 주하원의원 협력
지난 2016년 한국식 패션 백화점으로 오픈당시 지역사회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뷰티 마스터(대표 박형권)가 장학재단(Beauty Master Foundation)을 통해 지역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있다.
뷰티 마스터가 주최하고 채플 뷰티가 협찬하며 마이크 글랜튼 조지아 주하원의원(민주-존스보로)의 협조로 진행되고 있는 뷰티 마스터 장학기금 발표 기자회견이 지난 9일 조지아 주청사 및 입법빌딩에서 연이어 열렸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박형권 뷰티 마스터 대표와 형제지간인 박남권 채플 뷰티 대표와 카너 지 뷰티 마스터 이사가 참석했으며 한인 미디어 이외에도 주류 언론들도 취재 열기를 보였다.
마이크 글랜튼 주하원의원은 “오늘은 매우 기쁜 날이다. 뷰티 마스터, 채플뷰티, 파트너들과 함께 이 재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이 협작의 일부가 되어 자부심이 느껴진다”면서 “우리가 보여주는 헌신은 학생 개인을 넘어 학교 시스템과 우리 커뮤니티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며 어려움을 겪고 잇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거라 생각한다. 이는 작은 조각으로 구성된 출발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에 환원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며 향후에는 대학 레벨 전체까지 이 기회가 확장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남권 채플 뷰티 대표는 “오늘날의 자사를 있게 해준 모든 분들의 관심과 도움에 감사를 전한다. 현재 고등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장학금을 기부해 주었다. 현재 지원액은 3만달러를 넘어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뷰티 마스터 장학재단 장학금 신청 대상은 클레이톤 카운티, 풀턴 카운티 공립학교에 재학중인 고등학생 및 클레이톤 카운티 공립학교를 졸업한 대학 신입생으로 귀넷카운티는 제외된다. 30명의 학생들을 선정해 각각 1000달러가 수여된다. 제출 서류는 성적표, 교장추천서, 자원봉사증명서, 지역내 인사들의 추천서 등으로 일체 서류들을 웹사이트(www.beautymaster.com/scholarship)에 업로드해야 한다.
신청기한은 오는 9월30일이며 장학금 전달식은 12월7일 오후5시 머로우 센터 스페셜 행사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770-362-1422)
뷰티 채플 박남권(맨 앞줄)대표, 뷰티 마스터 카너 지, 마이크 글랜트 주하원의원이 장학금에 대해 알리고 있다.